[kr-daily]밥.잘.예 몰아보기 중인데, 정해인 힐링각이네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odaram입니다^^

저는 혼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다보니, 집에서 가끔 <드라마 몰아보기>로 나름대로의 힐링을 하는데요

도깨비, 도봉순, 비밀의 숲, 미스티 등등의 인기 드라마 모두 몰아보기로 봤지요~
요즘 밥.잘.예(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이슈인건 알고 있었지만, 티비 한 번 켜면 그 날은 거의 티비만 보는 경향이 있어서, 아예 안 봤었는데요

오늘 비도 하루종일 오고 오랜만에 달달한 드라마가 보고 싶어서 밥잘예 1회부터 몰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지금 8회까지 보고 9회 보려고 하는데, 꺄~~ 정해인 보기만 해도 완전 힐링 제대로 되네요ㅎㅎㅎㅎ

밥잘예2.jpg

아줌마 감성 몰입중인지라 남자분들은 이해못하실수도 있어요^^

이번주에 종영한다고 하니, 14회까지 다 보고, 마지막 15,16회는 본방사수해야겠네요~

개인적으로 4년 전에 봤던 “마녀의 연애”에서 엄정화,박서준 연상연하 케미 정말 좋았는데, 손예진, 정해인도 꿀케미네요

Sort:  

드디어 시리즈 연재물로 보팅을 받으셨네요. ^^ 편안한 밤되세요.

아~ 그런가요?

제시님의 꿀팁 조언 덕분이예요^^

그분이 다녀가시면 보팅이 꽤 늘거에요. 좋은글 찾아서 보팅해 주시는 분이거든요. 연재대회도 나중에 신청하고 해보세요

아~ 그분이 계시군요. 존재를 몰라서 :):)

알려주신대로 시리즈 포스팅에 태그 꾸준히 설정했더니, 보람된 일이 생겼네요^^

연재대회라고 검색하시면 보일거에요 대회 주관하는분이..

네^^ 그렇찮아도 제시님 댓글 참고해서 나름대로 검색하고 있었어요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요새는 밥잘사주는예쁜누나가 정말 인기라던데..
그래서 누나들이 밥잘사주고 다닌다는 소문도...

ㅎㅎㅎㅎ

정해인같은 동생이면 밥도 차도 영화도 다 쏠듯요^^

ㅋㅋㅋㅋ 정해인같은 동생이어야만 하는거였군요...
젠장 그래서 밥도 못얻어먹고 차도 못얻어먹고 영화도 못얻어보는건가...
젠장...

앗!!!!!!!
ㅋㅋㅋㅋㅋ
빵빵 웃음주셔서 감사해요~

ㅠㅠ에레잇 ㅋㅋㅋㅋ 이거 뭐 밥잘먹는못난동생 이랄까요... 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방문 감사드려요~

저도 가끔 아무생각 하기 싫으면 몰아보기 합니다.
완결된 것만... 미완은 그다음이 궁금해서요.
가장 많이 몰아서 본게 삼국지 100편짜리...
여기 국경절연휴가 일주일 돼는데 그때한번 몰아보기..
폐인될뻔 했습니다. 일주일 몰아보기로~~ 암튼 재미있었네요

헉....100편.....폐인모드(저도 모르게 상상을ㅎㅎㅎ)

저는 몰아보기는 16부작이 딱 적당하더라구요

네 16편이 적당합니다.
중국드라마가 무섭긴 합니다.
30~40편은 기본이고 눈을 떼기가 어렵죠,
무협지도요.. 그래서 요즘은 안봅니다. ㅋ

저도 "비밀의 숲" 다음 드라마를 찾고 있었는데 봐야겠네요~ㅎㅎ

비밀의 숲은 수사물인데, 밥잘예는 로맨스라서 스타일이 다르긴해요

저는 두 장르 다 좋아해서 다 재밌게 봤지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647.38
ETH 3335.6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