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스트링 아트를 해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스트링 아트 아시나요?


스트링 아트라는 건 못과 실을 이용해서 2차원 그림을 표현하는 아트를 말합니다.
청계천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망치와 못 등 재료를 구입했습니다.
오늘은 도안을 구해서 작업을 해봤습니다.

스트링 아트 제작사진



[도안+못]

[완성샷]

후기


못 박고 실을 걸면 되는거라고 쉽게 생각했어요. 손재주가 없는 편이라 못에 실을 돌리는 일도 어렵네요;
그래도 완성된 걸 보니 뿌듯하네요. 아직 만듦새가 서툴어서 많이 만들어야 겠다 싶네요.
다른 분들은 어떤 취미 생활을 가지고 계신가요?

Sort:  

정신 수양하기 딱 좋아보여요.
저는 심야영화 보는게 취밉니다. 혼자 영화 보고 돌아오는 쌀쌀한
밤거리가 너무 좋아요.

집 근처에 영화관있다면 저도 시도해볼텐데요 ㅎ 상상만해도 설레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543.69
ETH 3327.3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