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월요병에는 특별한 약이 필요해!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뉴비 @wooboo이에요

모두 월요병 잘 극복하고 계신가요?

그래도 지금은 맛점시간이에요^^
(와아아아아!!!급식실 달려가기ㅋㅋㅋ)

image
모두 월요병에 걸려 힘드실때

달달한 간식 드시고 ~

월요일이지만! 달달한 하루 되세요ㅎㅎ

기상청 뉴스로는 오늘저녁부터

전국적으로 눈&비가 내릴거라고 이야기하고 있네요

거의 구라청이지만,

그래도 밤에 눈&비가 온다고 하니 모두 대비잘하시고!

퇴근하고 집도착할때까지 조심히 안전운전들하세요ㅎ

image

Sort:  

월요병은 달달한 것으로.. 생각을 못 해봤던건데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사진 이쁘네요^^ 달달한거 먹고싶당~

저녁이랑 디저트는 후식으로 드시고 운동으로 불태우세요 ㅎㅎ

헉...!
와플 사진 ㅠ_ㅠ 진짜 맛있어보여요 !!!!!!!ㅠㅠ
월요일에는 무조건 당 충전이 필요해여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당!!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소통해요 ㅎ

와플 대박입니다

ㅎㅎ 저는 아이스크림올린게 제일 좋더라고요 ㅎ

ㅋㅋㅋㅋ 달달한 와플로 치유하셨나여 .. 시간이약입니다 ㅋㅋㅋ

ㅎㅎㅎ 시간은 계속 가니까요 ㅎㅎ

이건무슨와플인가요?? 비쥬얼이 죽이네요

크림치즈랑 딸기잼 올려져있는건데ㅎㅎ 크림치즈에 누텔라로 올리면 당이 넘쳐요 ㅎㅎ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퐈이팅

감사합니다 화이팅!

달달한 와플 피로할때 최고요~^^

맞아요 당이주는 기쁨이란ㅎㅎㅎ 카페모카님 맛나는저녁드세요 ㅎ

와플과 생크림의 조합도 참 좋지요. 칼로리는...ㅎ...ㅠㅠㅠㅠ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맛있게 먹으면 걱정안해도 되요 ㅎㅎ

달달한게 필요한 월요일입니다.ㅠ

맛나는저녁드시고 푸욱쉬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021.36
ETH 3150.2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