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생각하지말아야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2018-04-30-18-11-53.jpg

  • 멘붕

퇴근후 저거 보고 멍때렸습니다😱

아무생각하고 싶지 않다.

그동안 고마웠어...친구야😭

"노트북액정이 깨졌어, 슬퍼"

"하나 사줄까?"

고민도 안하는 와이프님, 말이라도 감사합니다.😀

1525101168354.jpg

  • 토마토
콘푸로스트+블루베리퐁당요거트+견과류+토마토❤

"토마토 색깔예쁘다. 섵탕 뿌려먹고싶어지네"

"안돼!!!"

노트북이야기할때까지 천사였는데😢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헉...어쩌다가 ㅜㅜ 노트북이 저렇게.....
맘 아프시겠어요 ㅠㅠ

토마토에 설탕 뿌려먹고 싶어하는건..
저희신랑이랑...완전 똑같...ㅋㅋㅋ

어릴적부터 그렇게 먹어서 머릿속에서 먹고 싶다 하는거 같아요 ㅎㅎㅎ

프로댓글러라니 기대되네요!
혹시 게시물에는 굵은 글씨나 구분선같은건 어떻게 만드시는건지 알려주실수있을까요??! 팔로우보팅하고갑니다!

이와 관련된 사항은 @newiz님의 과거 글을 보시면 정말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

마크다운 검색하셔서 해보시면 아주 쉽게 가능합니다 ^^


감사합니다 밑에 두분께서 대답해주셨네요 ㅎ

오늘도 나왔어요. reject!!
모니터 왜 깨졌어요?ㅠㅠ

ㅋㅋ 안에 모껴놓고 떨어졌어요 ㅋㅋ
너무 오래된거지만 잘쓰고 있었는데 이번기회에 게임을 포기하려고요 ㅎㅎㅎ

우와 이제 self reject!
게임 안해!!!

헉 저거 고치려면 비쌀텐데... 눙물이...주륵 ㅠ

눈물이 주룩주룩 이오스잡고 얼른 복귀하세요 ㅎㅎ

노트북.ㅠㅠ
스팀달러 모아서 노트북 가즈아~

5월시작이라서 이번달은 힘들거 같아요 ㅜㅜ
게임을 포기하고 집에 안쓰는 노트북ㅎㅎ

헐..... 액정이 아름답게.....

저거보고 정말 멍때렸어요 티모캣님 ㅎㅎㅎ

오호 키보드 워리어가 되시는건가용
!

으하ㅠㅠ 노트북 액정 어뜨케오.....
어쩌다 저렇게 되신건지..
괜히 제 마음이 울컥 합니다 엉엉

ㅜㅜ 포기하고 게임안되는 사무용노트북있는걸로 사용하기로 했어요 ㅎㅎㅎ

가성비 좋은 한성 노트북 추천드립니다.
이미 간 녀석에게는 아쉽지만 안녕을... ^^;;

한성노트북 살까 했었는데 이버달이 하필 가정의달겸 아버지생신이 껴서...
지난달에도 많은지출이 쌓여있어서 사준다는거 보류하기로 했어요ㅜ

여전히 토마토에 설탕을 못 뿌려드시는군요ㅎㅎ우부님 이젠 포기하고 그냥 드세요ㅎㅎ

먹고 싶다고 한마디하면
샤우팅이 아주~~~~
먹을생각은 안했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