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로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1526310401631.jpg

  • 산책

퇴근후 와이프님과 함께 산책을 했어요.

날씨도 풀리고나니 동네 한바퀴 같이 돌면서

이야기도 나누니 좋았습니다!

"고생했어"

234.jpg

  • 복권

지난 토요일날 사둔 복권을 와이프님이 확인했습니다.

2.jpg

천원당첨❤

"어제 저녁에 지갑에 돈많이 들어있는 꿈꿨는데 이상하네"

"오늘 산거아니자너"

4.jpg

  • 입맛
쫄면+블루베리요거트+견과류❤

일요일부터 입맛이 없어서

이틀 동안 거의 먹은게 없어서

몸무게 빠졌을까봐 걱정했지만 그대로 😆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보기 너무 좋으십니다~ ㅎ
좋은 하루되십시오~

감사합니다 스풍님도 좋은한주 되세요^^

지갑에 들어있는 많은 돈으로 다 복권산거 아닐까요... 으헤헤😆

언제나 정곡을 찌르는 길마님^^~

ㅋㅋㅋ 그래도 안되면 어떻하죠 ㅜㅜ 한20만원정도 있는데 그거 없으면
6월까지 현금없어요 ㅜㅜ

오늘부터 하루에 만원씩만 쓰세요. 그래도 좀 남아요.. ㅎ
self reject가 필요한 시점!! ㅋㅋ

알찬 일상이네요. 사진 보니까 쫄면이 먹고 싶네요~

ㅎㅎㅎ 오나무님도 입맛없을때 쫄면ㅎㅎㅎ

살이 빠질까봐 걱정이라는 그 말이 왜이리 부러운지요..
요즘은 살이 너무 쪄서 아픈게 아닌가 하는 걱정까지 든답니다.ㅎㅎ

적절한 체중관리가 필요한거 같아요 ㅜㅜ

ㅎㅎㅎ 그만큼의 돈이 당첨될것이라 믿어의심치 않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

감사합니다 카인님^^

보기좋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그림자를 보니 두분이 손하트 날리신건가요?ㅎㅎ

제가 먼저했는데 와이프님이 따라하셨네요 ㅎㅎㅎ
주니님 눈썰미대박!!

꿈은 현실과 반대란 말도 있잖아요! ㅎㅎ
같이 산책할 짝도 있으시고... 부럽네요!

ㅎㅎ반대였군요ㅎㅎ
독거노인님도 산책할 짝이 생기실겁니다^^

와우~ 첫번째 사진 너무 이쁘게 찍혔네요
그림자 사진이라니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헬로님^^ 그래서 카톡프로필사진으로.... ㅎㅎㅎ

저요 요즘 하루의 가장 큰 기쁨이 남편퇴근후에 아가와 같이 산책하는거예요. 뭐 비록 멀리는 못가고 아파트 단지내 한바퀴돌다오는거지만 그 짧은 산책으로 다음날의 에너지를 충전하곤합니다! 두분 보기 좋아요 ^_^

같이 함께 산책하는건 정말 행복한거 같아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046.50
ETH 2654.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