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은 언제봐도 반가워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오늘은 불금이네요. 얼른 퇴근하고 싶어지네요.


상호 : BBQ치킨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하률로12번길 10


image

언제나 하정우 형님은 반가워요^^

image

어제 저녁에
[골든티켓공지] D-0 황금올리브치킨 반반 +콜라 1.25 L 떨이 공지 입니다!(이게 뭐죠! 10초컷! 종료)

보고 얼른 신청해서 마지막당첨자가 되었어요.

image

반반치킨 + 1.25리터 콜라

image
image

치킨보시고 와이프님도 좋아하셔서 이때다 싶어서

맥주도 마셔도 될까요? 라고 물어보니

흔쾌히 맥주한병도 허락해주셨어요ㅎ

image

"역시 이녀석 매력적이네요!!!"

오늘도 만날수 있을까?

오랜만에 비비큐치킨을 오치님덕분에

와이프님과 맛있게 먹었습니다.ㅎ

감사합니다. 오치님^^

스티미언님들 불타는 금요일되세요.
퇴근할때까지 화이팅!!!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image

Sort:  

당첨축하드려요 즐거운치맥즐기셨겠어요๑′ᴗ‵๑

감사합니다 . 치맥은 언제나 먹어도 즐거운거 같아요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하률로12번길 1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치맥은 진리입니다.

역시 고추참치님도 오늘은 치맥어떠신가요??
넘 맛있습니다. 넘자주먹기도 하지만 ㅎㅎ

오오 맛나겠당

맛나게 잘먹었네요 ㅎㅎ 이벤트 잘보시면 치킨주는 이벤트 많이 하시는거 같아요 ㅎ

오~~우브님 대박이네요.
야식은 치맥이죠. 맛있게 보입니다^^

치맥은 진리이지요 ㅎㅎㅎ 어제 먹었지만 오늘도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불금되세요 ㅎ

엊그제 사온 맥주인가요??
몇병 안남은거 아니에요 ㅎㅎㅎㅎㅎ

ㅜㅜ 5병남았어요 ㅜ 종류가 네종류라서 한병만 더먹고 킵해두려고요 ㅎㅎ
다른것들도 채워둬야겠어요 ㅎㅎ
image

저 형님 덕분에 박스 안의 치킨들이 눅눅해지지 않죠!
우뚝솟아서 뜨거운 김을 뽑아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요 ㅎㅎ
저도 금요일 저녁에는 치맥으로...

형님은 언제나 반가운거 같아여 ㅎㅎㅎ
길마님도 오늘 치맥 ㅎㅎ 자주먹어도 또 먹고싶어져요 ㅜ

치킨 넘 맛있어보여요~ㅎㅎ
한때 하정우 팬이었는데 여기서 보니 반갑네요 ㅎㅎ
팔로우 꾹 누르고 갑니당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금요일인데 치맥하세요 ㅎㅎ

맥주가 가득 담긴 잔이 또 나왔군요.
역시나 맛나보야요...
어찌 10초컷 이벤트에 당첨이 되셨어요??
대단하셔요. ^^

...딱 들어왔는데 보여서 바로신청했어요ㅎ
제가 마지막이고 앞에 네분이나 더계셨어요ㅎ

맥주는 사랑입니다. 오늘도 만날지 모르겠네요 ㅜ

오늘은 원래 만나는 날입니다.
^^

당첨하드립니다 치맥은 사랑이죠 ^^

감사합니다 카인님 ㅎㅎ 치맥은 먹어줘야 하하하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607.06
ETH 3476.2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