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지켜줘❤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즐거운 주말 아침이예요.

주말에는 무엇을 할 예정이신가요?

토요일은 청소후 오후에는 외할아버지 생신잔치에

저희부부도 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평소때 토마토랑 양배추를 갈아마시고 있어요.

예전에 처음 갈아마셨을때

와이프님에게도 양배추갈아준걸 드렸더니

텁텁하고 먹기힘들다고 하여 안드시고

그때 제가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있어서

먹기 시작했었는데 확실히 속이 편해진 느낌이였어요.

그런데 최근에는 너무 귀찮기도 하여서

즙으로 낸걸 사먹는게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와이프님에게 "즙으로 나오는게 편하고 좋을거 같아

자기랑 같이 먹고싶어" 라고 물어보았어요.

항상 사기전에는 물어보고

또 와이프님은 제가 건강식품 사먹는다면

안된다는 말을 안하시고 흔쾌히 카드도 주십니다.

(안된다고 하면 계속말할까봐....그런거 같습니다.)


이쯤 알아보는 양배추의 효능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장의 점막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줘

위염, 위궤양, 장염, 대장질환에 특히 좋습니다.

위장을 튼튼하게 간의 지방수치를 낮추어주며

칼슘흡수율이 높으며 위의 혈액순환을 높여줍니다.

간기능이 강화되어 알콜해독이 빨라집니다.

마지막으로 탱탱한 피부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image

살때 사야한다! 5박스❤ (와카의 행복)

image

양배추, 브로콜리 앞으로 내장을 잘부탁할께!!

image

생각보다 양이 적구나 너란존재...

image

사실 오전에 와서 한봉지뜯고 컵에까지 부어놓았는데

사진찍으려고 생각까지 했는데 자연스럽게 마셔버려

밤에 와이프님이랑 같이 찍었어요.

와이프님도 아침저녁으로 저와함께 같이 드신다고

약속했네요 ㅎ

스티미언님들도 아프기전에 미리미리 건강챙기세요.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image

Sort:  

양배추 물도 좋다고 합니다. 저는 와이프님이 마시게 만듭니다 ㅠㅠ

몸에 좋으니 꼭 드세요ㅎ 와이프님짱

양배추즙 몸에는 좋다고 하는데 먹어보니... 너무먹기 힘들어서 항상 숨참고 먹어요

제와이프도 맛이... 전 물섞은 한약맛나서 ㅎㅎ
건강을 위해 꼭드세요 ㅎ

양배추가 그렇게 위에 좋다거 하던데.ㅎ
좋은 정보 감사해요.ㅎ

팁투요님도 건강관리하세요 ㅎㅎ
토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ㅎ

세일할때 쟁겨놓구 먹고 있는데 건강한맛이어서
몸이 좋아지는 느낌이예요 ^^

ㅎㅎ어제 하루 마셨지만 속이 편해지는 느낌이 있더라고요 ㅎ
꼭 매일 챙겨먹어야겠어요 ㅎㅎ 쿠킹맘님도 건강관리 성공하세요 토요일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ㅎ

건강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봅니다 ^^ 미리미리 저도 챙겨둘려고 해요

카인님도 건강관리 성공하세요ㅎㅎ 토요일 오늘은 로또!!
카인님의 복권 당첨기원드립니다 ㅎ

저도 위가좀 안좋은에 양배추즙을 주문해야할까봐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우부님~🤠

감사합니다 정님 ㅎㅎ 정님도 위안좋으신거 같으면 주문해서 드셔보새요 좀 많이 편해지실거예요. 과다섭취하면.. 가스 차니 적당량 드셔야 한다고 하네요 ㅎㅎ 증거운주말되세요 정님 ㅎ

어딜가나 독거노인의 마음에 불을 지러네요~ ㅠㅠ

자기랑 같이 먹고싶어...

ㅎㅎ 건강은 평상히 잘 챙겨야죠~

건강은 평상시 챙겨할거 같아요.
독거노인님은 고백도 받으셨으면서ㅎㅎ
흐뭇한 스팀잇인거 같아요^^
외출하신일 좋은 시간보내세요ㅎ

이거 식도염에도 엄청 좋데요!!!
그래서 저도 병원약말고 이거로 먹고있어요 ㅎㅎ

저도 꾸준히 마셔줘야겠어요 ㅎㅎ건강관리 성공해요 ㅎ

저도 양배추는 맛이 별로라 챙겨먹기 쉽지 않은데 저렇게 먹으면 잘먹을수있겠네요ㅎ

ㅎㅎ 간편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편한거 같아요 ㅎ

올림픽과 함께하는 저녁시간 보내세요 ㅎ

음!? 생각과는 다르게 색이 검네요~
양배추 삶음 쌈 보면 뽀얗고 투명해서 즙도 투명한... 저같은... ;;; 뭘 생각한거지..
안된다고 하면 계속말할까봐.... 계속 말씀하시는 편이시군요..

외쳐라 이루어질 때까지~~

ㅎㅎ 저기에 사과도 조금 섞여있어서 전 녹색기대했었어요 ㅎㅎ 제와이프랑 저는 답정남녀들이라서 서로 이해하는거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804.20
ETH 2581.6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