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특별한날이네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 입니다.

오늘은 저한데 특별한 날인데

저희부부의 2주년 결혼기념일이고

결혼기념일날에는 해외에 나가있자고 약속을 했지만

이번년에는 아이를 계획하고 있기에 해외는 포기했어요.

이번주 토요일날 데이트를 하기로 했는데

어디를 가야할지 아직 미정이네요ㅎㅎ

좋은곳 있으면 추천해주세요.


지난 주일날 아버지와 막내동생은 필리핀으로 떠나고

저희부부는 어머니와 같이 저녁으로 닭갈비를 먹었습니다


상호 : 오투닭갈비 & 부대찌개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40번길 95-56


image

치즈닭갈비와 막국수를 시켜는데

닭갈비와 치즈가 따로 나와

닭갈비가 다익으면 치즈를 넣고 녹이고나서

제 입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와이프스타일"

image

닭갈비와 같이 시킨 막국수 역시 시원하게 맛있게 먹고

image

역시 하이라이트는 볶음밥까지 클리어~!! "어머니스타일"

image

처음으로 저희부부랑 엄마랑 3명만 식사하였네요.

그리고 아버지없을때 나가셔서 쓰시라고

소액의 용돈을 드렸습니다.ㅎ

** 스티미언님들 오늘도 활기찬 하루되세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Sort:  

결혼 2주년 축하드려요~~
일본 료칸은 어떠신지요.
최근 @yyromkim 님의 유후인 료칸 여행기를 봤는데
정말 좋아보이더라구요 :)

시간이 없어서 여행일거 같아요 ㅜ 말씀감사합니다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140번길 95-56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결혼2주년 축하드려요^^닭갈비는 볶음밥이 진리죠ㅠㅠ

감사합니다 볶음밥까지 싸악 클리어해야 밥돔먹었다 하지요 ㅎ

결혼 2주년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전 리얼린님의 첫째 둘째 육아포스팅을 기다립니다.그것도 아내분이 나가시고 둘다 케어하시는 슈퍼맨 시리즈로 ㅎㅎㅎ

경치좋은 호텔을 하루빌리셔서 두분이서 특별한 밤을 보내시는건 어떨까요??
거기에 와인이랑 케잌놓고 못다했던 얘기를 하면 좋을거같아요.
개인생각입니다^^

좋은의견감사합니다 ㅎㅎ

결혼2주년 축하드려용~^^

축하 감사합니다. 저도 부모님과 사진한장이라도 더 남기려고 해야겠어요. 친구분도 기적같은일이 일어나셨으면 좋겠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 프로님^^

프로라니요 ㅜㅜ 갈길이 멀어요. 출장얼른 갔다오세요 ㅎ

오!! 결혼기념일이라니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아무것도 못하니 아쉽긴 합니다 ㅜ

축하드려요 ㅎㅎ
어서 좋은 소식있기를^^
저랑 결혼, 아이계획이 비슷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베이비스로스님도 좋은소식있으겁니다 ㅎ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닿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676.04
ETH 2615.4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