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하셨나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 입니다.

어제 아침에 나름 파워업을 40까지 올렸더니

조금 더 많은 댓글을 달수 있었던거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image

어제 저녁시간에 단골로 찾아오시는 커플 중

남자분이 오셔서 이곳에서 여자친구분과 만나기로 했는데

결혼식이 며칠 남지 않았다고 하시면서

아직 프로포즈를 못하였으니 프로포즈를 하고싶다고

유에스비를 주시면서 담겨져 있는 라디오방송파일을

신호에 맞춰서 틀어줄수 있냐고 물어보셨습니다.

저는 OK!!

여자친구분 오시기전에 티라이트도 켜드리고

기다리다가 한 십분후 여자친구분이 도착하셔서

남자친구분의 신호에 맞춰서 틀어 드렸고

처음에 짧은 광고와 함께 라디오방송이 시작되면서

그 남자친구분의 사연이 소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연애때부터 이야기가 나오는데

제가 듣고 뒷쪽에서 혼자 훌쩍훌쩍 눈물을 흘릴듯 말듯ㅎ

라디오방송이 끝나면서

남자분이 "평생 꽃다발을 너에게 주고 싶다"라는말과

함께 꽃다발을 드리면서 잘 끝나셨어요ㅎ

그 모습을 보니 저도 결혼식한달전에 했던

프로포즈가 기억이 났어요.

저도 멋대가리가 없는 사람이라

프로포즈없이 제가 결혼을 추진하였었는데

결혼전 프로포즈없이 결혼하면 평생바가지라는

친구의 말로 인해 제가 미안해서 작게라도 준비하여

프로포즈를 했는데 저한데 좋은추억으로 남아있네요.

물론 와이프님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마음이 따뜻한 하루가 되었던거 같습니다.


image

상호 : 백운호수 카페데스칸소
주소 : 경기 의왕시 백운로 497

image

예전에 백운호수 카페데스칸소에 방문하여

밤라떼와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서로 좋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슬슬 날씨 풀리면 백운호수에서 둘이 오붓하게 식사후

차 한잔마시면서 (프로포즈받았을때는 물어보지 않고

저만 추억을 회상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지네요.

스티미언님들 오늘은 마음이 따뜻한 불금되세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image

Sort:  

예전에 우연히 프로포즈 하는 걸 본 적이 있는데 그 커플이 미소는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더라고요. 주위에 있는 사람들까지 행복하게 만드는 미소였죠^^

누군가의 엄청 중요한 순간을 도와준 멋진 분으로 기억되셨군요!

누군가의 중요한 순간에 눈물흘려서ㅎㅎ 그래도 끝나고 나서 서로 웃으시면서 가시는모습보니 좋았어요 ㅎ 내일 결혼식 잘끝나셨으면 하네요 ㅎㅎ 길마님 맛나는저녁드세요 ㅎ

재미있게 읽고갑니다 오늘의 메모사항 : 결혼전 프로포즈없이 결혼하면 평생바가지 쓰윽...쓰윽..

꼭 하셔야할거 같아요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ㅎ

저는 그래서 바가지 긁는중^^

호고곡...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을 읽으시면 ㅎㅎ오늘 저녁엔 도란도란 또 이야기꽃이 피겠네요~~^^멋진 이벤트에 함께 하셨다니 뜻깊은 하루가 되셨겠어요. 저 역시 그 자리에 있었다면 펑펑 울었을지고 모르겠네요. 크흐흐억

저희 와이프님은 항상 보시고 계십니다. @dlgksquf12 님의 임대스파당첨소식이 전해지고 있네요

저는 묘지에서 프로포즈를 받은 기억이 ^^
신랑 어머니 묘지에서~~ 남편을 이해하지만 ^^ 생각해보니 좀 ^^
그 누구도 부모님 앞에서 프로포즈를 하지는 안잖아요 ㅋㅋㅋㅋ

평생기억에 남을거 같은 프로포즈네요. 남편분의 진심이 느껴지셨겠어요 ㅎ

오늘도 따뜻한 포스팅 보고갑니다>_<
즐거운 불금보내세요~!

썽님도 즐거운 불금되세요 ㅎ

오늘 아침출근전 우부님의 쌍화차와 함께 아침을 시작했네요♥

쌍화차 마시고 보혈하세요. 아프지좀 말고 ㅋㅋ

결혼전 프로포즈 안하면 바가지 맞습니다. ㅎㅎㅎ
다행히 저희 남편은 저의 바가지 듣기 싫어 프로포즈를 해줬더라죠. ㅎㅎㅎㅎ

승윤이한데도 미리 말씀하시는게 ...아 아닙니다ㅎ
주말에는 날씨가 다시 추워진다고 하니 러브흠님 감기조심하세요 ㅎ

재밌게 글 잘읽었습니다! 팔로하고갈게요!

네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불금되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86.23
ETH 3494.08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