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 행복하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스티미언님들 행복한 주말보내셨어요??


image

어제 저희부부는 예배도 드린후

집에 도착하여 와이프님에게 외출의사를 확인.

아침부터 일어나 주일학교교사 및 바이올린 봉사도 하셔서

피곤하신 "와이프님"

한시간정도 자면 괜찮을거 같다는 답변을 들은후

조용히 아침에 못한 설거지도 하고 분리수거도 해놓고

쓰레기는 저녁 8시부터 내놓아야하지만 미리 내어놓고

프로댓글러를 향하여 스팀잇을 하면서 기다렸다가

일어나신 와이프님과 함께 가까운 롯백으로 출발!

image

도착하니 석양이 지고 롯백에 저녁먹기전에

image

매장도 돌아보고

image

image

와이프님이 소원쓰는걸 발견해서

저희 부부의 소원도 써주시고

image

2018년에는 둘이 아닌 셋이 될수있게!!!❤

image
(외계인으로 생각하고...)

저녁식사도 와이프님과 맛있게 먹으면서

이야기도 하면서 하하호호 좋은시간을 보냈어요.

image

마무리로 저녁식사때 마시다 남아 포장해온 와인한잔과

드라마 '리턴' 으로 마무리했습니다.(리턴 개꿀잼)

행복한 주말이였던거 같습니다.

스티미언님들 금일은 월요일이지만 모두들 화이팅!!!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image

Sort:  

올핸 셋이 되는 소원 꼭 이루어지셨으면 해요! ㅎ 댓글 백개라 꿈만 같군요. 저도 부지런히 댓글 쓰러 다녀야겠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번한주 추위도 이겨내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하세요 ㅎ

올해에는 예정된 기쁜 소식이 있으시군요!! 좋으시겠어요~~
예쁘고 아름다운 것 드셔야죠.. 외계인을 드시다니.. ㅎㅎ

예정된건 아니고 계획으로 ㅎㅎ 포크로 집고 보니 외계인같아서요 ㅎㅎ 올해소원 길마님도 이루시길 바래요 ㅎ

셋이서 만난다니 너무 좋네요 !! 즐거운 한주보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즐거운 한주되세요 ㅎ

포스팅만봐도 굉장히 행복해보이십니다 ㅎ
활기찬 일주일 되시길 바래요 ~

ㅎㅎ 민후님도 남은 5일 행복하게 프라하에서 홧팅!!

외계인 ㅋㅋ 너무 귀여워요

ㅎㅎ 갑자기 먹다가 생각났어요 ㅎㅎ 정화님 다시추워졌어요 감기조심하세요 ㅎㅎ

오호 즐거운 주말 보내셨군요..

우부님 글보니 주말에 어떻게 보냈는지 저도 갑자기 포스팅을 하고싶어집니다. 이번주는 캐리비안할인(15900원)으로 캐리비안에 다녀왔으나 포스팅해야한다는 생각이 없어 사진은 단 1장도 남기지 않았어요. 이런.. 이제서야 후회가 되네요 백만년만에 간 캐리비안이었는뎅..ㅜㅜ

ㅎㅎ 저는 글재주가 없어서 일상위주로 포스팅하고 있어요 ㅎㅎ 사진한장 한장 남기려는중이예요 ㅎㄹ 이번주말도 행복한주말되세요 ㅎ

알찬 주말을 보내셨군요...저는 주말 내내 너무 추워서 이불속에만 있었는데 ㅋㅋ

ㅎㅎ 이번주내내 춥다네요 ㅜㅜ 이불속이 제일 안전한거 같아요 ㅎㅎ

둘이 아닌 셋이 될 수 있게 되는 소원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kr-daddy 태그도 사용하실 날이 오실겁니다.

감사합니다. 제이탑님의 감기가 오늘 사라지실거 같습니다. 따뜻한물 많이 마시세요 ㅎ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돠세요 ㅎ

로... 롯백이라길래 어디 지명이름인가 했다가... 혼자서 터졌네요 ㅎㅎㅎㅎ
꼭 소원 이루시길 바랍니다. ^^ 주초인 월요일인데 시작 활기차게 하세요 ^^

감사합니다 ㅎㅎ 카인님도 활기찬하루보내세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77.42
ETH 2760.27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