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뉴비 우부의 첫보상수익나왔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초보뉴비@wooboo 입니다.

저는 스팀잇을 시작하게 된 이유가

친구에게 영업같은 꼬심이 아닌 안하면 안될거처럼

나쁜말을 듣고 시작하게 되었어요

그렇게 일주일간 하면서 스팀잇에서 다양한 포스팅을 보고

글도 못쓰는 제가 계속 쓰려고 노력했었고

여러 스팀잇인 여러분과 소통을 나누려고하고 있어요.

사실은 댓글 만 달고 다니는거 같아요 하하하

어째든 현재 일주일이 지난 어제 처음으로

@wooboo 첫보상을 받게 되었어요.


![image]()
저걸 받아서 어떻게 보내야하는지 어떻게 써야 좋을지라는

고민따위는 친구가 알아서 도와준다 생각하고

앞으로도 글재주없이 포스팅하고

스팀잇인들의 여러포스팅 구경다니고 댓글다는 기쁨으로

스팀잇을 이어나가야 할거 같습니다.

목표는 프로댓글러 우부!!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보팅 팔로우 댓글 모두 감사합니다!!

미세먼지도 보통이고 날씨도 따뜻하니

스팀잇인님들 모두들 행복한 금요일되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열심히 달려봅시다~^^

감사합니다 서우맘님ㅎㅎ 서우랑 골방님이랑 행복한 저녁시간보내세요 ㅎ

프로댓글러 가즈아~

고추참치님도 가즈아ㅎㅎ 포스팅은 어렵습니다
그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어제 보상받았어요.
얼마 되지는 않지만 기분은 좋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소통나누러 갈께요 ㅎ

프로댓글러 화이팅! ㅎㅎㅎ
행복한 금요일 되시길 바라구, 첫 보상, 첫 수익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히재님ㅎㅎ 행복이 넘치는 금요일되세요 ㅎ

화이팅입니다!!^^
첫보상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ㅎ 헤이발은 이제 괜찮나요? 미국여행편에서 물어봤어야했는데ㅜ

첫 보상 축하드립니다 짝짝짝

감사합니다 ㅎㅎㅎ 불금되세요 ㅎㅎ

프로댓글러 컨셉이라니 생각지도 못했네요
상당히 괜찮은 컨셉인데요? ㅎㅎ

ㅎㅎ 말재주가 없어서 포스팅하기에는 부족하고 다른분들 글에 댓글다는게 너무 재미있어서 ㅎㅎ 업앤다운님 불금되세요 ㅎㅎ

1주일동안 고생하셨네요
즐거운 불금되세요^^

다판다님 감사합니다. 다판다님도 신나는 불금되세요 ㅎ

저는 프로 댓글러 글에 댓글다는 진드기 댓글러를 목표로 😊

헐 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불금되세요ㅎ

오오 축하드립니다. ~ ㅎㅎ

축하인사밑 방문감사드려요 자주 고통나누도록 노력할께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81.56
ETH 2521.0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