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타이거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땡글에 양큰 님이시군요. 여기서도 뵙게 되네요.

https://www.ddengle.com/trading_voted/1386662

문득 생각이 나서 찾아봤는데 스팀쪽에 크게 호의적이지 않으신걸로 생각되는데 ...심경의 변화가 생기신건지 궁금하네요.

어찌됐든 큰 그림을 그리시고 진행하시는것 같으니 여기서도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Sort:  

네, 벌써 1년전이군요. 스팀에 대한 편협한 생각이었던거 같습니다. 당시 스팀인들에게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며 사과드립니다. 저도 한때 진영논리에 갇혔던 적이 있었습니다. 지금은 자유롭습니다. 어딘가에 갇히기 싫네요. 자유롭게 교류하고 살아가고 싶습니다. 더 많은 관심과 지지 부탁드립니다. 저도 늘 그렇게 하겠습니다.

상처받은 사람 별로 없습니다. ㅎㅎ 신경 전혀 안쓰셔도 됩니다.
여기서 타이거팀의 활약을 볼수 있다면 그것또한 영광이겠습니다.

앞으로 좋은정보 , 정말 잘 부탁드립니다.

블록체인으로 제대로 구현된 유일한 커뮤니티인 스팀을 항상 최우선으로 놓고 활동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블록체인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니, 당연히 그래야 한다고 저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097.21
ETH 2581.79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