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선글라스 갖고 싶은데 스팀달러 없으신 분들 몇분 보내드립니다. 댓글 남겨주세요.(1차)

in #kr7 years ago (edited)

이번이 스팀티셔츠에 이어 1회째입니다. 특정인 관련 분위기가 좀 안좋아서 사실 이런 밝은 스타일 포스팅 하기가 마음이 무거운데 미리 도와드리겠다고 약속을 한 상태고 남은 기간이 얼마없어 진행합니다.


신청조건
  • 뉴비분들중에 포스팅도 좀 하고 활동시작 하신 분중에서
    스달이 없거나,혹은 있는데 간당간당해서 좀 아까우신 분들중 "야 저선글라스 이쁘다. 내가 쓰고 나가주지 그까이꺼 인증 해주면 되는거 아녀 " 하시는분들 해당됩니다. 스팀티랑은 좀 다르게 선글라스니까 어쩔수 없이 얼굴인증이 되어야 겠네요.
  • 스달이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은 뉴비를 위해서 양보해주시는 아량을 부탁드리며 받으시고 인증만 해주시면 됩니다. 인증은 태그에 creativekorea 를 달아서 포스팅해주세요. kr에 글이 너무 많아서 제가 다 못봅니다. 안하셔도 상관은 없는데 적어도 저와의 약속을 어기신거니까 제가 추후 활동에 도움을 드린다고 말씀은 못드립니다.

전송수량
  • 전송은 10분정도 가능할것 같습니다. 선착순이니까 따로 포스팅 안하고 웬만하면 댓글로 바로바로 보내드립니다.
    (뉴비 7분(A조), 스팀티셔츠 받으신 분들 중에서 선글라스와 스팀티 세트로 인증하실분 3분(B조)-> 다만 세트 인증은 선착순에서 후순위 입니다.)

댓글 다실때 본인이 A조 인지 B조 인지 밝혀주세요. 밝히시지 않으면 구분이 안됩니다.

스팀달라를 받으시면

6/29일까지 톡톡님 오픈마켓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각 17달라씩이니 후딱 신청하시는게 좋겠습니다.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여기를 클릭


기부
  • 첨이라 아무도 없네요.

최초 스팀 결재 카페 제이슨 사장님께서 고맙게도 포스팅을 해주셨습니다.

  • 카페스튜디오제이슨을 소개합니다.

https://steemit.com/kr/@cnstlf60/7cfn26

시간이나 거리되시면 선글라스 쓰시고 분위기있게 한번 다녀오시죠.

3년전 최초로 비트코인을 받았던 삼성동에 새도나 커피숍처럼, 강남에 제카처럼 ,
아니 그보다 더 흥할거라 믿습니다. 데이트코스나 명소가 되는 그날까지~


어차피 스쳐가는 것일뿐 , 내손을 떠나가 사라질 스팀달러 ..미련은 없습니다...ㅠㅠ










끝났습니다.

저는 이제.

보상 들어오면 또 뵙겠습니다.

#aigo-aggaunsteemdollar

Sort:  

저는 한번 은혜받은 몸이라 ㅋㅋ 응원만 하고 가겠습니다.
우님 화이팅! 호우!

뉴비입니다 ㅠㅠ 선글라스 꼭 갖고 싶습니다!

보냈습니다. 시간이 없으니 톡톡 님께 빨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응원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별로안된 뉴빈데 신청해봐요.. 선글라스가 하나도 없어서 갖고 싶어욤

보냈습니다. 시간이 없으니 톡톡 님께 빨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우왛 감사합니다. 확인했어욤 .카톡 주문은 했는데 스팀달러 송금하려하니 비번확인을 한번 더 하더라구요.. 비번 집에있는 종이에 적어뒀는데 ㅜ

좋은일 하시네요 ㅎㅎ 너구리 기엽네요 ㅋㅋㅋ 솜사탕

저도 신청해봅니다!!! 마블 광팬!

보냈습니다. 시간이 없으니 톡톡 님께 빨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중에 바로 신청하겠습니다.

오오 좋은일 하는군요! 활동 조금 한 뉴비, 스팀티 이벤트 당첨된(인증을 앞두고 있는), 스달이 간당간당한 뉴비는 바로 저이긴 한데
선글라스는 원체 잘 안쓰기도하고 안어울리기도 하고해서... 보트만 누르고 갑니다! ㅎㅎㅎ그나저나 태그가 ㅋㅋ 아이고오오오 어허허허허허

보냈습니다. 시간이 없으니 톡톡 님께 빨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으어어 보... 보내주신건가요?!
네 바로 가서 신청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청해봅니다! 이번에 괌여행계획중인데
인증샷에많이끼고있을것같습니다^^ (A조입니다)

보냈습니다. 시간이 없으니 톡톡 님께 빨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바로주문했습니다!감사합니다 괌의패플이되서 인증샷찍어올리겠습니다!

글보고 보팅하고 지나가려했는데 너구리짤방과 태그보고 빵터져서 댓글 달고 지나갑니다. ㅋㅋ 인생은 유쾌해야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33.17
ETH 3480.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