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붕어빵과 단팥 분리할 수 없어"

미친 비유력에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ㅋㅋㅋㅋㅋㅋ

무릎을 '탁' 치셨다니 기분이 좋네요^^ 고추참치님 유명하시던데ㅋ 팔로우할게요~!

어머 비유가 딱이에요. 수지님

감사해요!! 여기에서 라나보에님 댓글을 보니 넘흐 반가워요^^

이런 센스는 타고나나 봐요. ㅎㅎㅎ

어쩌다 생각난 거 같아요^^;;

헐 오늘 본 댓글중에 가장 센스 있습니다. 뉴비지만 댓글 보팅 ㅋㅋ

감사합니다~~~ 팔로우할게요^^

이제 꽃길좀 가즈아..ㅠㅠ🌸

ㅗㅜㅑ(.....)

퍄퍄퍄
우리나라정부 슈레기 정말 나빠요~
저는 공산당이 싫어유~

낙관 반 비관 반
그래도 조금 서광이 빛나네요

하....... 그래도 이제는 추운겨울지나길

저점 매수 끝난거죠..... 하지만 주변에 늦은 누군가 부탁하려면 태우려고 4월안에 한번 더 내려주지 않을까요??? 그냥 소설을 써봅니다.

저점매수 가즈아ㅋㅋㅋ

정말 살다 이렇게 멍충님들 처음봅니다 .. 공부도 않하고 .. 고시생님들 ㅠ 그런걸 보면 5공때 김재익님 정말 존경쓰럽네요

정말 최하하였으면 좋겠네요!~^^

-발신- 가상화폐 최고점에 물려있는 @joon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08.50
ETH 3261.7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