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유시민vs정재승 설전 예고…가상화폐 관련 긴급 토론 편성

in #kr6 years ago (edited)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1400232

본방사수 해야것네요.

각 발언자 말할때마다 비트시세 가격 하단에 보여주면 꿀잼일듯

발언 설득력에따라 가격요동치는거 보여주면 시청률 대박일텐데 할리가 있나....

아프리카에서 하나하면 좋겠네요.
창두개 띄워놓고 하나는 토론 하나는 시세 ㅋㅋ
입좀 터는 비제이가 하면 풍선좀 받을듯요

Sort:  

이건 정말 기대가 크네요
내일 저녁에 시간 비워놔야겟어요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그러게요 그렇게 실황을 보여줘야 진정한 방송인데요...
아프리카 bj들한테 너무 좋은 아이디어를 던져주셨네요.

형님 스티밋 방법좀가르쳐주십시요

맨 처음 작성하신 포스팅에 약간의 가이드 글을 달았습니다. 참고하세요.

우와... 자그만치 80분짜리 편성이군요! 시세의 등락을 떠나서 여러모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것 같습니다.

와우. 알쓸신잡에서 호흡 맞췄던 분들인데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저도 본방사수 하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 완전 기대되는데요?
@woo7739님의 아이디어도 완전 최고인듯요....ㅋㅋㅋㅋㅋ
말씀대로만 방송하면 완전 꿀잼일것 같은데...ㅋㅋㅋㅋ

와 이거 재밌겠는데요?ㅎㅎ시간되면 꼭 봐야겠습니다!

와 좋은아이디어네요
저도 한번볼께요!
우님 근데 궁금한게 왜 이글 보팅에 짝대기가 그어져있어요?

https://steemit.com/kr/@woo7739/2h6kvr

댓글에 관련 질문의 답변을 참고하세요.
룰이 정해져 있는건 아니지만 그냥 이럴때 쓰는구나 정도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아네 감사합니다

정말 기대 됩니다... 지식과.. 뻥쟁이의.대결

ㅋㅋ 풍선좀 쏴주시게요?뉴스룸 본방사수해야겠네요!잘알지못하니 더더욱이 좀 뭐라고들 말하나 들어보아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