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어디까지 왔다고 생각하십니까?

in #kr6 years ago

좀 배웠다는 사람들, 투자 경력좀 있다는 사람들이 뻑하면 들이대는 그래프입니다.

제목 없음.jpg

지금 과연 어디쯤일까요?

들어가신 분들은 A 이길 바라겠고 , 안들어가신 분들은 D 이길 바라겠죠?

겉 보기엔 작아보여도 실제 까보면 어마어마한 크기일 경우가 간혹 있지여~

가즈앗!!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B정도 아닐까요? 그나저나 엄청난 짤 이네요.

전 A 쯤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비트코인이던 뭐던 장기적으로 보았을때 지금의 가치는 미미한 것이니까요 ...
저 그래프를 댈 수 있는 것은 단기가 아니라 장기로 봤을때의 그래프니까 저 그래프가 반복되면서 실제로 오름세와 내림세를 유지하는 거겠지요
그러니까 스팀 가즈앗!

현재가 어딘지는 모르겠으나 증권사 은행 등 기관에서 대대적으로 크립토 펀드를 팔때가...아마도 D 가 아닐까 싶네요ㅎㅎ

7월에 떨어지는게 '공포' 라고 생각했습니다만 지금와서 보니 비트코인은 기껏해야 B정도 일거라는 생각ㅇ이 들어요~_~

암호화폐 전체적으로는 B이지 않을까요? 하지만 스팀은 아직 A라고 생각됩니다. SMT의 기반으로써 가치가 무궁무진하니깐요!! 그나저나 저 짤 진짜 너무 신기해요!!ㅎㅎ 용도가 뭔지 궁금하네요

저 차트는 비트코인 3000불때부터 너무 지겹도록봐서... ㅎㅎ

ㅎㅎㅎ밑에 짤ㅎㅎ보고뻥터졌네요 전 작은금액으로해보고있는데 그래도 가즈앗~
한주시작이네요 활기찬한주보내세요

가즈아아아앗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38.63
ETH 2918.31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