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수엘라에서 비트코인은 생존의 문제입니다.

in #kr7 years ago

http://abcnews.go.com/Technology/wireStory/venezuelans-bitcoin-boom-survival-speculation-51769668

  • 비트로 해외에서 와이프 약을 대신 구함.직원월급도 비트로 줌.
  • 베네수헬라 통화 볼리바르에 가치가 떡락중.
  • 베네수엘라 자체 거래소 거래량 폭증
  • 볼리비아 인플레이션 내년에 2,000% 예상
  • 베네수엘라 정부는 전기 쓰는 채굴은 처벌하지만 거래는 허용.
  • 공무원한테 뇌물대신 마이닝기계 11대 주고 무마 시킴. 때때로 안돌아가면 관련 사람찾아서 물어본다고 함. (읭?)
  • 가상화폐 투자한 회사가 그나마 살아남음.
  • Villar씨는 직원들한테 전부 비트로 급여줌. 볼리바르는 한푼도 갖고 있지 않다고.

제목 없음.jpg

진짜 비트의 기묘한 모험이네요.

베네수엘라에 거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실상을 알려주세요.

보팅으로 도움이 될수도 있을겁니다. (짐바브웨, 브라질, 아르헨티나 등등 위험한 나라 많아보입니다)

Sort:  

통화를 대신하기 시작했군요

잠재적으로 위험한 나라들이 많지요. 내년에 어찌될지 ....

4차산업을 실시간으로 누리고 있군요.

잘 보고 가요

누린다기 보다도..돈가치가 똥이 되서 그런거라 좀 안타깝죠.

베네수엘라는 참.. 가슴 아픕니다

네 가슴아픕니다. 스팀잇에도 베네수엘라 카테고리가 스패니시 쪽에 있는데 ...진행이 잘되나 모르겠네요.

옴마 월급을 비트로 받다니여.. 넘나 신기한동네같아요 ㅋㅋㅋㅋ

그만큼 자국내 돈을 못믿는 의미니까요. 안타까운 현상이죠.

이런 현상이 일어나는군요.
점차적으로 다른 나라에도 같은 현상이 일어나지 않을까 싶네요.

네 주변국가중에 잠재적인 위험 나라들이 많죠.

국가 통화시스템이 무너진 곳에서 비트코인이 쓰이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확실히 시스템이 무너진 곳에서 새로운걸 받아드리기 쉬운듯 하네요~

아마 선택의 여지가 없을겁니다.

재밋군요ㅎ

발요약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트코인이라는게 전세계를 연결시켜 주는 고리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아마 디지털 금 같은 존재가 될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80.99
ETH 2273.1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