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이후 반응.(디씨펌)

in #kr7 years ago (edited)

유쾌해서 퍼왔습니다.

방송전,방송후(그알호재?)

1515252313.png




우리는 방송 초기에 인터뷰로 나온 아뜨뜨 님의 코인 보유 목록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분은 본인을 코인으로 100억을 넘게 번 사람이라고 소개했습니다.

해당 코인은 퀀텀, 메디,큐바오..대략 50억 원 어치였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지금 퀀텀은 저 김상중과 함께 떡상중입니다.

단순히 우연이라고 하기에는 뭔가 석연치 않았습니다. 어떻게 이런일이 가능한 것일까?
방송이후 개미들이 몰려든것인지, 아니면 혹시 취재진은 미리 사지는 않았을까? 우리는 의문을 품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해당 피디에 인터뷰 영상을 찾아보았고 그 답을 그렇게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었습니다.




인터뷰하는 피디에 심경

피디 : 지금 인터뷰한 2시간동안 30억이 늘어났네요.
제보자 : 그렇죠...
피디 : 자산이...
제보자 : 네..

오른손으로 미간을 좁히면서 물어보다가
자연스럽게 코를 만지는건지 , 인중을 만지는건지, 손톱을 물어뜯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뭔가 골똘히 생각하는 리얼한 포즈로 보입니다.

23살에 310억을 번 사람과 인터뷰중 상당히 허탈해 보이시는데,무슨 생각이 드셨을까.....과연 내인생 이대로 좋을까..

판단은 시청자여러분들에게 맡기겠습니다..

Sort:  

피디님도 지금 코인 투자 하시느라 정신 없으실거같아요 ㅋㅋㅋ

피디에 -> 피디의 입니다.
요새 젊은 분들이 에랑 의를 너무 헷갈려 하시는듯.. 장소의 '에', 소유의 '의'라고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PD야 돌아가서 리플이랑 이더 몰빵했겠죠, 가르쳐 줬다니깐..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과실을 따 먹고는..
'야.. 부정적으로 편집하지마.. 가상화폐 그거 졸라 좋은거야.' 이랬을듯요. ㅎㅎ

맞춤법에 지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환영하신다니 한마디 더...
'맞춤법에 대한(관한) 지적은'이 맞습니다.

그리고 못먹은 편집자는 부정적으로.....

그알 덕분에 단타로 재미 봤습니다ㅋㅋㅋㅋㅋ

어제 그알은 역대급인거 같아요. ㅎㅎ

다시보기로 한번 봐야겠네요ㅎㅋ

와... 대박이네요.... 엄청 벌었네요... 부럽...ㅋㄷ

흔히 말하는 현타가 온게 아닐까요..ㅋㅋㅋㅋ 제 친구들도 코인하는 친구들은 알바하는 것에 현타를 느끼더라고요..

ㅎㅎㅎ
어제 못봤는데 이렇게 대략 정리가 되었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어제 그알봤는데..
요점만 글로 쏙쏙 정리해주신듯 요~ㅎㅎ
요즘에서야 가상화폐에 관심이 생기고 있었는데..
저도 돈만있으면 당장 시작하고싶더라구요ㅋ
전 3일전에 가입한 뉴비에용~ 팔로워 신청하고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59536.13
ETH 2366.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