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흥미롭네요 좋은 글 공유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헉 달러를 보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어제 토론 흥미롭게 봤습니다. 양쪽이 팽팽하다고 느꼈습니다. 분석글도 읽어봐야겠네요^^

잘봤습니다. 여러모로 유익한 방송이었습니다.

유시민작가가 잠깐 의견을 내려놓고 객관적으로 암호화폐가 무엇인지 조금이라도 알아본다면 생각이 바뀌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알지도 못하고..돈 투자한 원숭이가 저였네요ㅎㅎ묻지도 따지지도않고 투자하고나서 공부했는데요 어렵더라구요 개념만 이해하는거죠..돈 잃어도 할말없다고 생각했고 그 정도만 투자했어요 로또도 천원은 투자해야되는거니까..근데 주식이든 부동산이든 자기가 책임지는거면 투자해도되는거아닌가요..어디든 수익이 큰 쪽에 돈이 몰리는게 돈을 투자하는 사람의 욕심이라기보다는 좀 더 거시경제관점에서 방법을...저는 오후반차쓰고 지금 머하고있나요ㅋㅋㅋ링크글 잘봤습니다

이건 뭐 기술을 알아야 토론을 하지 ..
뭣도 모르고 우기기가 통하는 지금 세태는 참 안타깝습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1.46
ETH 2472.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