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때가 되니 보팅 몰아주기 슬슬 보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개인의 자유니까 하지 말라고 할 권리도 없지만 너무 티가 나네요.

보기 좀 그렇습니다.

고래분들의 넓은 이해심을 바라며 조금만 더 신규분들에게 관심을 나눠주는 KR 이 되길 바랍니다.

많지않은 파워지만 저도 노력할테니 다함께 가즈앗!!!

Sort:  

미약하지만 저도 노력하겠습니당 ^^

네, 건전한 Steemit~~~

본능적으로 리스팀에 손이~~~

woo7739님의 말씀 잘 기억하면서 활동하겠습니다!

kr커뮤니티 발전을 위해서 싫은 소리도 하시는 용기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맛점입니다~ㅋ

제가 방금 이번주 업데이트 인명사전을 올렸는데, 지난 주 가입인사하신 뉴비가 70명이 넘습니다^^ 모두들 잘 정착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왜들그러시는지 정말...

다같이 함께 하는 거 넘나 좋아요!!!!!

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함께 가즈아~~ 좋네요^^오늘 스팀과 스달 올만에 좋네요~~

네,넷!!! 가..즈아....^^ 좋은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12.15
ETH 2436.0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