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잘읽었습니다^^ 그치만 해외거래소를 이용하거나 원화로 환전하지않고 코인으로 바로 이용하게끔 조장하는것이 아닐까도 싶습니다. 오히려 실생활에서 더 빨리 쓰이는게 아닐런지ㅎㅎ

동의합니다. 저 정도로 세금을 10-20%나 매긴다면 그냥 안팔고 코인 그대로 사용하겠죠 ㅎ 개인 간의 거래를 추적해서 양도세를 매기는건 사실상 불가능하고요. 오히려 암호화 화폐가 진짜 "화폐"처럼 사용 될 수 있도록 도와줄 수도 있겠네요 ㅎㅎㅎ

마지막줄이 감동적인거 같습니닿ㅎ

오~ 그러네요. 끝까지 외칠겁니다!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잃고 갑니다 가즈아~ 어짜피 존버해야되는거아닙니까 ㅎㅎ

좋은 글 공유 감사합니다^^

명쾌한 해석이 좋군요. 수익이 있는곳에 세금이 있다.
불법이던 합법이던 그건 중요치 않다.
마치 깡패가 따로 없네요

마지막줄이 의미심장 하네요 저에갠 ㅠ 잘읽고 가요~

가즈아!!!!!!!!

먼 미래를 보고 그냥 비트코인으로 다른 알트 코인 사서 비트코인 늘리기 하면 이거 과세는 해야 될까요 말아야 될까요??? 한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34.10
ETH 2452.9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