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his is very good friend, i like.

블록체인 협회도 있군요.
정말 시원시원한 발언입니다.
좋은 영상 공유 감사해요

진화 형님 시원하게 가즈앗!!

잘 봤습니다^^ 좋은 방향으로 나가면 좋겠습니다~

좋은 방향으로 가즈앗!!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좋은 영상 가즈앗!!

이 공청회 나중에 한번 처음부터 끝까지 봤는데... 교수나 높은분들의 발언하는것보고 기가차서 어이가 없었고... 더 나아가 불쌍해 보였습니다.

나름 저 자리에 앉았다는건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을만한 위치에 계신분일텐 말아죠... 제발 정확하게 이 시장과 기술을 이해하고 법이나 제도의 기틀을 마련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래도 다행히 이분 발언이라도 있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죠 ㅋㅋ
우님이 대본 써드린거 아닙니꽈? ㅋㅋ

드립이 없으므로 제 대본이 아닙니다.

가즈앗!!

정말 시원시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우님~~

연예인사진인지 본인사진인지 헷갈리는 로사리아님도 가즈앗!!

ㅋㅋㅋㅋㅋ 우님!!! 뽀샵은 이제 안하겠습니다!!! ㅋㅋㅋㅋ

말을 정말 잘하시네요+_+

말많이 하고나면 배고프므로 라면한사발 가즈앗!!

1944년 브레튼 우즈 협정으로 금태환제를 시작한 것이고 1971년 닉슨 대통령이 금태환정지 선언을 한 것이지요. 첫 부분에서 좀 잘못 설명한 것 같아서 덧붙입니다. ㅎㅎ

그리고 가상화폐보다는 암호화폐라고 부르는 것이 타당하다는 것은 정확한 지적입니다. 관련하여 제가 올린 포스팅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 듯합니다. ㅎㅎ

https://steemkr.com/kr/@rubymaker/money-and-currency-where-is-cryptocurrency-positioned-between-them

............깨알같은 포스팅 홍보 가즈앗!!!

속시원해지네요....
어제부터 가상화폐시장이 너무 어수선합니다 ㅠ.ㅠ

어수선한 상태로 가즈앗!!

이해하지 못하는 내용도 있기는 하지만
정부가 무작정으로 규제만을 통해서 해결하려는 걸
비판하는 건 속이 시원하네요

잘 보고 가요

비판하면서 투자자 보호 쪽으로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