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3번째 마켓 - 0.1스팀달러 경매 (샤오미 피스톤4 링메탈 하이브리드 이어폰)

in #kr7 years ago (edited)

스팀달러경매는 0.1달러부터 시작하며 경매단위는 최소 0.1 달러씩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경매물품은 킥아웃님에게 3.5스달로 구매한 (샤오미 피스톤4 링메탈 하이브리드 이어폰) 입니다.

2개를 구매하였으니 가장 높게 입찰하신분, 그리고 그다음 차순으로 높게 입찰하신분 이렇게 두분이 낙찰됩니다.

https://steemit.com/kr-market/@kickout/4

원 판매자 링크를 꼭 확인하세요.






룰입니다.

1 . 경매 내용을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금액을 댓글로 입찰해주세요.

2 . 최종금액은 입찰자 확인때까지 가장 높은 금액으로 입찰하신 분이 결정되며 그분을 원 판매자분께 알려드릴겁니다.

3 . 낙찰되신 분은 판매자분 원글에 댓글을 달거나 스팀챗이나 카톡으로 연락하셔서 받으시면됩니다.

4 . 입찰자확인은 금일 오후 9시~자정사이에 랜덤한 시간에 가장 높게 입찰하신 분을 지정합니다. 제가 정확히 몇시몇분에 확인할지는 말씀드릴수 없습니다.(재입찰여부 묻지 않습니다)

5 . 개인적인 사정에 의한 경우 마감시간이나 낙찰시간이 조정될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1~4번 룰을 따르겠지만 만일 그런일이 일어난다면 그건 고의가 아닌 어쩔수 없는 사정임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몸상태나 개인 사정으로 인해서 입찰확인을 늦게 할수는 있겠지만 경매 참가는 늦어도 제가 확인하기로 한 오후 9시~ 자정까지는 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입니다. 꼭 확인바랍니다.

입찰하신 내역은 수정할수 없으며 당첨되셨음에도 구매하지 않으시면 곤란합니다. 신중하게 부탁드립니다.

저는 제품을 저렴하게 경매하는 브로커일뿐 제품 자체에 대한 사항은 파시는 분에게 물어보셔야 합니다.제품의 품질 개런티를 제가 하지는 않습니다.(택배비 포함이라 해외배송은 어렵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멋진 물건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Sort:  

오옷 가격이 많이 높아졌군요...그만큼 경쟁이 있다는 뜻!!
여기서 지면 사나이가 아니죠 ㅋㅋ
1.4 스팀달러로 입찰의 열기를 올려봅니다.

낙찰되셨습니다. 해당금액 저에게 전송해주시고 원 판매자글에 가셔서 신청하세요.

감사합니다. 입찰금액 송금하였습니다. 상품은 받아서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1.5스달 입찰합니다

낙찰되셨습니다. 해당금액 저에게 전송해주시고 원 판매자글에 가셔서 신청하세요.

송금 완료 하였습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0.8 스달로 참여 신청해봅니다.

조심스럽게 0.2달러 입찰이요 ! ㅎㅎ

아직은 서툴러서 다음에 참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이런 시스템은 아직 어려워^^ 천천히 참여하고싶네요 화이팅!

전 그럼 0.7로 입찰할게요~

재밌겠네요. 저도 다음에 마음에 드는 상품 나오면 꼭 참여해야겠습니다.

0.3 스달 입찰하겠습니다!

0.1달러 입찰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78.56
ETH 2523.2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