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 20170513 Steem Lottery in Korea Winner Announcement(제14회 스팀 로또 당첨자 공지)

in #kr7 years ago

1.jpg

제14회 스팀 로또 번호는 위와 같으며 금회 당첨자는 없습니다.

14회 적립금은 713 스팀과 65스팀달러가 현재까지 적립금이며 해당주는 200스팀이 당첨금이었습니다.

당첨자 확인의 착오가 있거나 잘못된 부분은 의견을 주시면 확인후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그럼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여 15회때 뵙겠습니다.

Sort:  

Woo님의 로또 정말 쵝오 입니다.
대박아이템 하나 더 만드셔서 스팀댑으로 해 보시면 어떠실까요? 우님의 아이디어라면 얼마든지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

수고하셨어요 돌아오는 주말에 다시 뵙죠

으악~~ 어찌 내가 적은 번호가 당첨되지 않다니... 믿어지지가 않네요. ㅎㅎ

다음회차가 기대 됩니다 고생많으십니다

주말에 다시 도전 합니다잉~

헐.....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역시 복권이 최고

Congratulations @woo7739!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09.45
ETH 3212.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