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스팀 로또 한국판 (steem lottery in korea for the frist time)

in #kr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일단 어저께 모란역 분식집글로 인해

2.946 STEEM POWER
5.901 SD

가 들어왔습니다.

24시간 기준이라고 알고 있었는데...12시간만에 들어 온거 같기도 하고..좀 헷갈리네요.
어쨋든 페이아웃이 되었으니 더이상 보팅 은 없겠죠?

5.9달라를 좋아요 눌러주신 분들께 나눠드리려 합니다. (대충 1인당 0.34달러 정도입니다 그런데 금액이 너무 적으니 저보다 스팀파워가 많으신 분들은 제외합니다. 아마 그분들도 이해하시리라 믿습니다.

  • clayop
  • woo7739
  • signalandnoise
  • calaber24p
  • sonzweil
  • bue
  • ninzacode
  • primus
  • bue-witness
  • boy
  • morning
  • mini
  • imp3
  • daniel.pan
  • bunny
  • ilmam
  • healthcare
  • f35720
  • panmeur
  • jeremyfromwi
    … and 9 more

이분들중 clayop 과 bue 이분을 제외한 분들에게 사람수대로 나눠 보내드립니다.
그런데 9 more 분들은 누구신지 모르겠네요. 볼수있게 되어있는거 같지도 않고 ...
일단은 이분들에게만 보내겠습니다.

핵심은 이게 아니고..

https://steemit.com/steemit/@blackmask/wow-steemit-lottery-you-can-win-steem-dollars

이미 다른곳에서 스팀 로또가 진행되고 있더군요.
그래서 한국판을 좀 변형시켜서 만들면 어떻까 해서 글을 씁니다.

기준및 순서

  1.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매주 토요일 아침 이 포스트가 작성된 시간 부터 그날 저녁 7시까지 댓글로 1부터 43까지 숫자2개를 골라서 댓글에 적습니다. (예 . 홍길동이 2, 25를 적고 싶으면 그냥 댓글에 숫자 2, 25만 적으면 됨)
  2. 댓글을 적을경우 몇시간 전 몇분전 이렇게 표기가 되기 때문에 나중에 저녁7시까지 적은글이 정확히 어디까지인지 헷갈릴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녁 7시에서 8시 사이에 제가 댓글로 여기까지라고 적을 겁니다.
    제가 여기까지라고 선을 그은 윗분들까지 해당됩니다.
    가능하면 늦지 않도록 저녁 7시전까지 해주시고저녁 7~저녁8시에 댓글선을 정한건 저도 정확히 7시에 적을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상황에 대비하기 위함입니다. 가능하면 7시에 적겠으나 제가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 저녁 8시에 댓글선을 적으면 그 윗분들까지 해당됩니다.
  3. 토요일 저녁 8시 30분 한국에서 로또 추첨이 이루어지면 숫자 6개가 결정됩니다.
    4.선택한 숫자 2개가 결정된 6개에 모두 포함된다면 1등입니다. (보너스번호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4. 1등이 혼자라면 모아진 스팀달라를 100%독식합니다.1등이 1명이상일경우 사람수대로 분배합니다.
  5. 1등이 없다면 숫자1개가 결정된 6개에 포함된 사람이 1등입니다.
  6. 이 경우도 마찬가지로 1명이상일 경우 사람수대로 분배합니다.
  7. 당첨자가 없다면 이월됩니다.
  8. 한글을 모르는 외국인이 적어도 차별은 없습니다. 본인이 룰을 이해했다면 똑같이 적용됩니다.
  9. 지급은 24시간 이내로 됩니다. 제가 수동으로 하게 될테니 약간의 여유를 주시기 바라며 지급되면 다음 포스트에 공지합니다.
  10. 이 스팀로또는 한국 로또번호와 연동되기에 일주일에 한번 시행됩니다. 포스팅은 토요일 아침에 작성되니 그날 저녁까지 핸드폰으로 그냥 숫자 두개 적어볼까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접근하시면 됩니다.
  • 선택하는 숫자2개는 응모하는 사람의 수가 늘어나거나 줄어들경우 3개나 1개로 변동이 추후 가능합니다.
  • 만약기부가 들어온다면 전액 스팀달러로만 받으며 그 금액은 100% 지급에 사용됩니다.
  • 모자란 부분이나 보완점이 필요한 사항은 다음주부터 적용시킵니다.

일단 금일 2016년 08월 13일 (토요일)이니 한번 시행해 보고 모자라거나 보완점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문제있으면 한번 하고 말수도 있고 뭐 그런거니까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가볍게생각해 주세요. ^^
돈 드는것도 아니니까요.
혹시 이런게 법적으로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충고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알고 있는 지식으로는 숫자 적으시는 분이 손해가 나는게 아니라서 딱히 문제가 없다고 생각됩니다만 ...법전공이 아니니

그럼 다들 날씨 더운데 몸 관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Sort:  

아이디어가 멋짐~29,40할깨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5, 37

아이디어 기가 막히네요 ㅎㅎ 재밌겠습니다. 저는 3 / 40 ㅎㅎ

저는 7, 10 하겠습니다. ㅎㅎ

멋진 아이디어입니다 ㅎㅎ
저는 5,8로 도전합니다!

ㅋㅋ3 21
도전합니다

오 저는 6, 27하겠습니다!

아이디어가 좋습니다. 매번 참석해야겠습니다. ㅎ
19, 38 입니다.

죄송합니다. 1부터 45까지 입니다. 번호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91.37
ETH 2525.8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