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티셔츠 1스팀달러에 10분 보내드립니다.(2017.07.05)

in #kr7 years ago (edited)

https://steemit.com/kr-market/@booja/3kbukf

위 링크는 부자님께서 판매하시는 티셔츠 판매글입니다. 내용확인 바랍니다.
제가 부자님께 개당 3달라하는 티셔츠 비용 30달러 이미 보내드렸습니다. 열분 예약입니다.


  • 순서

1 . 금액을 먼저 보내지 마시고 일단 저에게 1달러 보내겟다고 댓글주시면 제가 확인 댓글 답니다. (10명 분)

2 . 확인 댓글 달리신 분에 한해서 저에게 1달러 보내주시면 확인후 부자님께 아이디 말씀드릴겁니다.

3 . 부자님이 작성하신 디셔츠판매 글에 원하는 색상 사이즈 요구하는 댓글을 직접 다시고 , 해당 카톡으로 협의하여 받아가시면 됩니다.


실제로 스팀달러로 물건사는 느낌을 한번 느껴보시죠. 실제 전송안해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배워보시고 전송시 실수할거라면 이번기회에 해보시는게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심플하죠??

접수 마감하였습니다.

Sort:  

저도 스팀달러도 물건 사는 느낌 느껴보고 싶습니다!! 신청합니다!!! 늦었나요 ㅠㅠ

다음에 또 하겠습니다. 열심히 모아주세요.

woo님 정말 멋집니다..저번에 선글라스 정말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님 이벤트 또 여시네요 ㅎㅎ
많은 분들이 참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티셔츠 2장 샀었는데 마음에 드는 색은 다 사서 다른 분들께 기회를 양보하고 싶네요 ㅎㅎ
정말 질 좋으니 많이 참여해주세요!

kr-market이 아직 활성화 되지 않아서 신청자가 적네요
저도 신청합니다!!!

보내주세요.2번째입니다.

보내주신 금액 확인하고 신청했습니다.
부자님 포스트에 댓글달거나 카톡으로 연락하여 제품 수령하세요.

저 신청해도 될까용 ...

보내주세요.3번째입니다.

보내주신 금액 확인하고 신청했습니다.
부자님 포스트에 댓글달거나 카톡으로 연락하여 제품 수령하세요.

혹시나 스팀 달러충전법을 알수있을까요 스팀코인은 있는데..

이번기회에 찾아서 배워보시라는 의도로 하는겁니다. 글 검색하셔서 한번 알아보세요.

저 혹시나 넘치면 빼주고요..남으면한장만..욕심이 많아서가 아니고 같이 스팀하는 친구녀석 주려고요..아아..아닙니다 그냥 보팅만할래요^^ㅈ주지않으셔도됩니다~

보내주세요. 4번째입니다.

송금은 제가 했는데 저는 이미 @booja님에게 구매를했습니다. 정말 가지고 싶어하는 스티머 한분이 계시는데 @booja님에게그 분 아이디로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jinh0729 님이신데요

상관없습니다. 아이디 수정하면 됩니다.

보내주신 금액 확인하고 신청했습니다.
부자님 포스트에 댓글달거나 카톡으로 연락하여 제품 수령하세요.

감사합니다.^^

조심스레 저도 신청합니닷 ><

보내주세요. 5번째입니다.

보내주신 금액 확인하고 신청했습니다.
부자님 포스트에 댓글달거나 카톡으로 연락하여 제품 수령하세요.

보냈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아 빨리 입어 보고 싶습니다 !!

보내주세요. 6번째입니다.

심플한 티, 저도 신청합니다^^

보내주세요. 7번째입니다.

보내주신 금액 확인하고 신청했습니다.
부자님 포스트에 댓글달거나 카톡으로 연락하여 제품 수령하세요.

감사합니다! 보내겠습니다^^

지금 보냈습니다. 이상하게 요새 스팀 알람이 잘 안떠서 이제서야 봤네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8515.51
ETH 3777.3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