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확실히 안좋은쪽으로 보도가 많이되고 있네요ㅎㅎ;

급등할 때보다 폭락할 때 인기가 더 많은 듯 하네요. ㅎㅎ

그러게요...저도 신기한게 상승하면 사람들이 살려고 검색하는건 이해가 되는데 폭락하는데 왜 1위인지 모르겠네요. 이더리움에 뭔 문제생겼나 네이버에 검색하는걸까요?

어제부터 들락날락 하더니 결국 1위를 찍는군요 ㅋㅋㅋ 대한민국에 코인열풍이 오는가...

ㅎㅎㅎㅎ 폭락으로 인한 1위라니!! 코인에 대한 관심이 정말대단하네요 ~

폭락장에서도 관심이 크네요. 폭락이라 슬프네요.

와 영향력이 대단하네요!

요즘 이더리움 비트코인이 실검 상위에 종종오르네요
그만큼 대중적관심을 받고있다는거겟죠 기대됩니다

아무것도 모르면서 언론에서 너무 안좋게 호도하는게 영 마음에 안드네요. 이러니 암호화폐에 대한 일반인들 인식이 안좋죠

가장 핫한 이슈는 코인이라는걸 느끼게해주는 실검이군요.. (그것도 폭락으로인한.)

엄청나군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48.94
ETH 2576.33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