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oya님 카카오 이모티콘

in #kr6 years ago

나름 꾸준히 진행중인 스티미언 이모티콘 작가 탄생에 도움을 드리는 프로젝트가 있는데요

(양갈래 이모티콘 실패 이후 잠시 공백이 있었지요)

좀 정확하게 설명을 드리면
(2018년 4월 26일 기준입니다 추후 사정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1.등록 유무에 상관 없이 20만원은 제작이 완료 되면 바로 드립니다
1.1. 꾸준한 등록 시도를 응원하기 위해 등록 시도를 다시 하시면 기본 비용을 올려드립니다

2.이모티콘 제작에 관한 전반적인 교육을 원하시는 작가님께는 교육을 진행해드립니다
2.1. 이모티콘 컨셉과 제작물에 관해 검토를 원하시면 해드립니다

3.애니메이션 제작이 힘든 작가님의 경우 애니메이션 제작을 대행해드립니다 (비용에 변동이 있습니다)
3.1 비율, 고정비등 다양한 방식이 있습니다

4.등록이 성공할 경우 이모티콘 수익을 7:3으로 나눕니다 (작가님7)
4.1.아래 근거를 통해 산정했습니다
신규 캐릭터 이모티콘 등록 성공률은 10% 정도
일반적인 신규 캐릭터 이모티콘 평균 수입은 250만원 선입니다
4.2.등록된 이모티콘의 후속작이 진행 될 경우 이모티콘 수익을 8:2로 나눕니다 (작가님 8)
4.3.이모티콘 등록은 저희 회사 계정으로 등록합니다
4.4.캐릭터 저작권은 100% 작가님 소유 입니다

대박 나셔서 추후 캐릭터 사업 진행이 될 경우
우선 계약 대상으로 저희 회사를 챙겨주면 좋겠습니다
(이건 희망사항입니다 당연히 모든 저작권은 100% 작가님이 가집니다)

이 프로젝트는 표면상으로는 적자지만

지금 적는 이런 포스팅의 보팅 수익이 있고

스팀잇이 창작자의 지속적인 시도에 기여한다는 점 등

조금만 길게 보면 이득이라고 보고있습니다


결론은 최근에 @zzoya 님의 이모티콘 작업을 했습니다

감성적인 일러스트가 매력적인 작가님이시죠

00듀이_캐릭터컨셉.png

이런식으로 캐릭터 컨셉을 잡고

'듀잇듀잇듀이는 멍뭉이' 를 만들었습니다

01.gif

02.gif

04.gif

듀이 귀엽죠?

하지만 결과는 아쉽게 탈락입니다 ㅜㅜ

마나마인 프로젝트와 연결 시켜서 좀 더 체계적으로 키워나가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꾸준히 지속해 봐야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zzoya님 한 번 더 같이 하시죠)

Sort:  

흠...괜찮긴 하지만 제 취향에는 갈래티콘이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래티콘 사용자님 감사합니다 욱티콘 욱욱 하면서 도전을 해볼까요

엌ㅋㅋㅋ웈ㅋㅋㅋㅋㅋㅋ


저의 손그림입니다. 자꾸 다른이들의 그림을 보다보니
실력이 일취월장하는거 같습니다
충분히 가능성이 느껴진다는 생각 안드십니까?

음... 펀딩 진행해볼까요? -_-

저는 이거로..
1517286768138.png

금손이시네요...ㅜㅜ

너무 좋은데! 경쟁이 치열하네요.ㅠㅜ
@zzoya님 파이팅! @wony님도 파이팅!

쪼야님 그림이 매력 있어서 몇번안에 다시 될거라고 봅니다!!

이모티콘 구매예약 합니다!ㅋㅋ

와. 저게 탈락이래. 말도안돼 ㅠㅠ

실제로 10% 정도고 연속 5회 정도 실패중입니다 스팀잇이 지속성을 주면 좋겠어요

헐 귀여운데!! 왜 탈락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지한 답변을 드리면 고퀄리티 작품이 너무 많이 트라이 되는게 제일 크죠 어딜 가나 쉬운 곳 없습니다

아앗 저 분노 캐릭터 진짜 귀여운데.... 역시 경쟁이 어마어마 하네요ㅠㅠ

네네 닭도 밟고... 좋은데요 ㅜㅜ

앗!!귀여운데ㅜㅜ 탈락이라니!!!너무아쉬워요또르륵ㅜㅜ

눈물이 차 올라서 고갤 들어...

헐… 아무래도 작품성보단, 기성에서 유명해서 돈이 되는 걸 우선으로 뽑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까까오 깝깝하네요...

기성이라고 다 잘되는건 아니라서요 ㅎㅎㅎ

되게 귀여운데.. 탈락이라니 ㅠ
경쟁이 정말 쌔긴 쌘가보네요..!

네네 일주일에 25개 뽑아주는데 200-350개씩 제안이 들어온다고 보시면 되요

분노의 이모티콘은... "카카오 이모티콘 스튜디오~ 날 왜 탈락시켰니?"로 느껴지는 것은 아마 제 기분 탓일겁니다. ㅎㅎㅎ 탈락이 아쉽네요. 이모티콘에서 분노 [X 100]이 느껴져서 팀장님께 나중에 한번 써보려고 했더니만... 다음에 진행하실 이모티콘 기대하겠습니다. ^^

제가 하려고 하는게 있는데 제가 하는건 올리기가 약간 어정쩡 하긴한데.. 올려볼까요? ㅎㅎ

올려보면 또 거기서 통과될지 알아요? ㅎㅎㅎ 기준이야 카카오 이모티콘 스튜디오니깐요. ㅎㅎㅎ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5230.32
ETH 3477.9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