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를 먹다가

in #kr7 years ago (edited)

좋은말이 먹히지 않는 사람, 상황이 있다

오늘 있었다

사건은 식당에서 정말 무례한 사람을 만났고 정중함에 비꼼으로 대응을 하며 날 조롱했다

나보다 나이가 어린 여성분이였는데

대응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그냥 일어나서 나가는데 또 다 들리게 툭툭 던지고

자기들 끼리 욕하고

나는 나이가 많고 남자라서 처음부터 악당이였다

기분 상했다만 어쩌겠는가

20대 여성이 살기 쉬운 사회가 아니니 쌓인게 많으시겠지

(물론 그분의 오늘 행동을 옹호할 마음은 없다)

오늘 상한 기분은 잘 기억하고

나도 누군가를 편견으로 대하지 말아야겠다

자기전에 글 적다 보니 완전히 진정이 되어 다행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교통사고처럼 사람 만나는 일도 나만 조심한다고 되는 일이 아닌 것 같아요. 진정하셨다니 다행입니다

비유가 멋지네요.
인간관계에도 교통사고가 나죠.
마음의 상처도 보험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와우!! 딱 맞는 비유네요~

자신이 잘못을 했어도, 자존감이 얼마나 높은지 절대 인정을 안하는 부류들이 있습니다 .

골방환상곡 팬이었는데 스팀잇에서 워니님 보니까 반갑네요 :)

기본적인 예의가 없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거같아요
이런 사람들은 그냥 무시하는거 말고는 답이 없어보입니다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는건 아니니까요 ^^

그래도 자기 전에 진정되셨다니 다행이네요

글을 쓰시면 진정 되어서 다행이네요.
20대 여성이 살기 쉬운 사회라서가 아니고 좋지 않은 버릇을 갖은 20대 여성일것 같은 생각이^^

남여의 문제라기 보단... 성숙하지 못한 사람인듯 하네여... 그냥 흘려보내시고 귀씻으십셔. 아자아자 화이팅!~

그와중에...

나도 누군가를 편견으로 대하지 말아야겠다

라는 생각을 하시다니... 저같으면 분해서 며칠 못 잊었을것 같은데요... 아무쪼록 진정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20대 여성이 살기 쉬운 사회가 아니니 쌓인게 많으시겠지

잘못은 잘못이죠. 사회적 배경은 개별사건과 관련이 없습니다.
흑인이라고 인종차별해도 되는건 아니잖아요.

와 전 바로 욕날라가는데 잘 참으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483.25
ETH 2601.6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