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 한 번 더

in #kr7 years ago

처음 시작하고 나서 7개월이나 지난지라

뉴비 테그 안 쓴지 반년 넘었는데요

최근에 보상 증가로 새로 유입이 많이 된 거 같아서

새내기 얼굴 보러 눈치 없이 엠티 따라오는 복학생 포지션으로

뉴비분들 많이 쓰는 테그에 놀러와봅니다

제 소개를 하면 워니 라는 캐릭터로 연재를 하는 만화가 입니다

그 외 웹툰도 기업화 되어 더 재밌는 일 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이모티콘도 만들고 웹툰도 만들고

그냥 그러고 사는데요

밥 잘먹는 분, 오리고기 좋아하시는 분, 농구 좋아하는 분

웹툰 혹은 콘텐츠 산업에 관심 많은 분과 친하게 지내고 싶습니다

뭐랄까 스팀도 좋지만 여기서 끝나지 않는 새로운 일이 더 만들어지면 좋겠습니다

Sort:  

예전에 어릴때 골방환상곡 정말 좋아했습니다 ㅎㅎ

전 어릴때 골방환상곡 열심히 그렸습니다 ㅋㅋㅋ 팬분 만나니 반갑습니다!

앗..저는 지금 대학생인데 골방환상곡을 봤던 때가 중학교 2학년이었던 것 같습니다. 연재 당시에 봤던 게 아니라 완결툰에서 본 것 같습니다.ㅎㅎ
그나저나 작가님과 직접 의사소통을 하다니 매우 설레네요 XD ~

웹툰 너무 좋아해요!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됩니다><‘!

ㅋㅋ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친하게 지내고 싶은데 뭐 하나 걸리는 게 없네요.
오리고기도, 농구도.. ^^;

아닙니다 그냥 친하게 지내면 되죠!!

저 정말잘먹어요!!

와우 멋집니다! 밥 먹어요

ㅎㅎ 오리고기 ㅣ좋아하고 밥 잘먹는 사람!ㅎㅎ저도 요즘 콘텐츠 산업에 관심이 많이 가네요 원래 관심이 가도 시작을 잘 못하던 저인데 스티밋 시작하면서 그림판으로 시작해 그림도 그려보고 요즘 꽤 즐거운 취미생활 보내고 있네요 ㅎㅎ팔로우하고 갈게요~~

콘텐츠 산업에 관심있으시면 함께해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리고기 ✋ 입니다.ㅋㅋ.

오리고기는 사랑이죠!

다른 건 잘 몰라도 밥은 잘 먹는데요!!! :D
팔로우 하고 wony님 글 앞으로 쭉 지켜볼게요!!!

팔로우 감사드려요 밥도 기회 되면 같이 먹어요~

저요 저!!!(손 번쩍!!)
밥 잘먹고 오리고기 좋아합니다 ㅎㅎ

밥 잘 드시고 오리고기도 좋아하시다니 조만간 오리고기 구워 먹고 볶음밥이라도 드시죠

워니님 안녕하세요!
저도 레벨61 항상 뉴비같는
브라이언이라고 합니다 ㅎㅎ
자기소개를 잘 해주셔서
밥 잘먹고 오리좋아하는 저와 닮은 점이 있단걸 알았네요 ㅎㅎ ㅋㅋㅋ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농구는 사실 말만 좋아하지 잘 못해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