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캐릭터 만드는 법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이런 저런 고민하다 글을 한동안 못 올렸군요 오랜만입니다

이번엔 캐릭터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캐릭터가 별거 있나요

그냥 그려도 됩니다

리노워니.jpg

하지만 이왕 만드는 김에 좋은 캐릭터를 만들어야

그 가치가 유지 되고 생명력이 유지 될건데요

그럼 어떤 캐릭터가 좋은 캐릭터일까요?




다양한 좋는 캐릭터의 조건이 있겠지만

지금 시대에 맞는 좋은 캐릭터의 조건은 '스토리가 있냐' 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세상에 캐릭터는 너무 너무 많은데

거기다 지금 이 순간에도 생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캐릭터가 왜 생명력이 있는지 모르고

그냥 만들어 내고 있어 99%는 사장되고 있는 현실입니다

지자체.jpg

(솔직히 그냥 사라지는 경우가 많은 지자체 캐릭터들)




예를 들어 지금 엄청난 인기가 있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경우는

이미 그들이 어떤 관계를 가지고 있고 어떤 성격의 친구인지

이모티콘으로 표현되여 그 스토리를 알게 되었기 때문에

친근함을 가지게 되어 그 캐릭터를 소비할 수 있게 됩니다

(저희는 이 캐릭터의 성격이 어떤지 그리고 어떤 관계인지 스토리를 대충 알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스팀kr 같은 곳에선




트윈캐릭.jpg

하여간...
양갈래 캐릭터를 만들면 좋습니다

양갈칼라.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케릭 어쩌구하는 제목을 봤을때부터 불길함을 느꼈음
하지만 사람좋은 저는..
'그래도 혹시나 정상적인 얘기가 있지 않을까'
하고 클릭했고..


너무 예상대로다!!!

✈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양갈래님이 캐릭으로 ........

위에 읽어내려오면서 양갈래 캐릭터 생각했었는데 역시나ㅋㅋㅋㅋㅋ저는 저 캐릭터 좋습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웃지않는 개그반에 마구철 선생님이 생각나네요 ㅋㅋ

안녕하세요 Wony님, ㅎㅎ 양갈래 캐릭터 잘 보고 가네요~~
보면 볼 수 록 정이 가는 캐릭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동안 음지에서만 돌아다니던 짤인데...
드디어 이 포스팅이 양갈래 캐릭의 공식 백서로 나온 셈인가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조금 더 귀여워(?) 졌네요~ ㅎㅎ

Oh ma eyes!


This post was resteemed by @steemitrobot!
Good Luck!

Resteem your post just send 0.100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have over 2000 followers. Take our service to reach more People.

Pro Plan: just send 1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will resteem your post and send 10 upvotes from our Associate Accounts.

The @steemitrobot users are a small but growing community.
Check out the other resteemed posts in steemitrobot's feed.
Some of them are truly great. Please upvote this comment for helping me grow.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396.91
ETH 2446.2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