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리뷰

in #kr7 years ago

살인자썸넬.jpg

001.jpg
002.jpg
003.jpg
004.jpg
005.jpg
006.jpg
007.jpg
008.jpg
009.jpg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최근에 영화 홍보 만화 잘 그렸다고 칭찬받고
시사회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꽤 재밌게 봐서

'내가 홍보만화를 그렸건 안 그렸건 흥행하겠구만...' 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아버지 + 딸 vs 악당 구도라
올드보이 같은 느낌도 조금 받았습니다
다만 좀 잔인한 장면도 나오니 그런 장면 싫어하시는 분은 패스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강렬한 영화 좋아하시는 분은 이번 주말에 선택 하셔도 후회 없으실 듯 합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기억해놓고 꼭한번 봐야겟습니다. ㅎㅎㅎ

저도 어제 보고왔습니다 ㅎㅎㅎ 몰입도가 엄청나서 좋았습니당

네네 빨려들어갑니다 재밌더라고요 간만에 만족한 환국 영화

헐 아이돌 나와서 기대 안했는데 워니님 보니까 보고싶어졌어요! :)

보면 설현 같은 딸 있음 좋겠다 생각만 듭니다

저도 영화 보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극장가서 영화본게 언젠지..ㅠㅠ

음 미친척 심야영화 보러 가세요!! ㅋㅋ

올해 한국 영화 정말 볼게 없었는데 간만에 좋은 작품이 나왔나 보군요 ㅎㅎ

제가 재앙... 이라 평가 받는 영화를 몇 개 봐버려서 올해 심각했습니다...

혹시 리얼을 극장에서 보신건....

와우 봐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화 완성도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만화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very good
do not forget to go to my blog too yes.
@jasonmunapase

하핫~ 평도 좋은것 같더군요! 보고싶지만... 혼자가긴 싫고... ㅠ

ㅎㅎㅎ 영화 보고 싶어 지네요~ 가을이 가기전에 극장에도 한번 가봐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65.41
ETH 2347.9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