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yop 대문 공모전

in #kr7 years ago

clayop.jpg

안녕하세요 @wony 입니다

@clayop 님 대문 공모전에 참가 한다고 덧글 달고 참가가 늦었습니다

대문 설명을 드리면

이벤트 할인 받아서 아쿠아리움 놀러온 컨셉이라 소박함이 잘 표현 되어 있습니다

누가 봐도 소박합니다

소박 소박...

Sort:  

물고기들 눈알이 귀욤귀욤하네요 ㅇ_ㅇ

소박하다고 하기에는 너무이쁩니다!!

@clayop 님 대문에 정말 개성있고 다양한 대문들이 올려 지고 있네요 ㅎㅎ
대문 구경하는 것 도 재미 있네요.. 소박한 Wony 님 대문도 잘 보고 가네요 ㅋㅋㅋㅋ

깔끔하고 좋네요 ㅋ

와 ....대문 정말 멋지네요 ㅎㅎ

이런 대문이라면 .... 정말 만족하실꺼같아요 ~

뭘써야할지 고민이실꺼같군요

저 고래 표정을 보니 워니님 디자인인걸 알거 같아요

역시 ... 능력자의 손길이 느껴지시네요 ㅎㅎㅎ

ㅋㅋ 워니님만의 느낌이 있는 그림이네욤 ^^
전혀 소박하지 않은데요 ㅋㅋ
귀여워용 ㅎㅎ

Understand nothing, but it's okay :D If not difficult, add also in English description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49.86
ETH 2347.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