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볍게 보러와서 머릿속이 굉장히 복잡해지네요... 이런게 촌철살인?? ;;;

만화가의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만화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오늘 처음 가입했는데, wony님이 계시다니!!! 잘보고 갈께요 ^^

컥 ㅋㅋ 격하게 환영합니다~ 제 만화 영업?좀 부탁드려요 ㅋㅋ

와...우... ㅋㅋㅋㅋㅋ 식사 잘 하셨나요~

1...... 1의 세상......

문제는 세상에 실패가 너무 많아

점심 맛나게 드셔요~~

감사합니다 ㅎㅎ 점심 잘 드셨는지요?

ㅋㅋㅋ 직장인인 저는...필연적으로... 전자쪽인것 같습니다....

저는 망하고 망하다 보니 멘탈 잡기 위해... ㅋㅋㅋ

오~ 기다렸습니다. ^^

전 전자도 후자도 아닙니다. ㅎㅎ;;

둘 다? 가 아니시려나요 ㅎㅎ 만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인생지사 새옹지마가 떠오르네요 ㅎㅎ
워니님 맛점하세요~

실패가 어떤 의미일까 생각해봤어요

짧지만 임펙트가 있네요, 잘 보았습니다.

네네 저도 맘에 듭니다 제 스타일이죠 ㅎㅎ

맛점하세요 :)

맛점하세요~ 맛있는거 드셨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