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재능 없는 사람이 꿈을 이루면 무서운 일이 생깁니다.

저분 이야기가 나오는 포스팅이 준비중입니다 정치적인건 아니고...

웃프네요ㅋㅋ...

정확히 잘 봐주셨습니다 하하

저 악마 한대 꽁 때려주고 싶어요.

네네 제가 만화에서 처리했습니다

재미있어요!!!! :)

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납니다 :)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웃고갑니다 ㅎㅎ

이런 덧글이 참 좋습니다 후후후

순간 저 깊은 곳에서 빡침이 올라왔습니다.

만화를 정확히 보셨습니다!

엄청난 고통을 선사 하는 악마네요 ㄷㄷ

나쁜놈이죠 껄껄껄.. 예전에 그린 만화인데 번역도 할겸 올려봤습니당

제 이야기인줄 쿨럭~

제 이야기기도 하고... ㅎㅎㅎ 슬픈 이야기죠 ㅜㅜ

아예 재능없는 것보다 어설프게 재능을 주는 게 악마인 것 같습니다ㅜㅜ

별별 악마가 다 살죠 세상엔 엉엉엉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440.82
ETH 3108.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