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요즘 모바일 게임

in #kr7 years ago

리노폰1.jpg

타운전.jpg

워니입니다 안녕하세요~

만화 더 자주 올려야 하는데... 정신이 없습니다 껄껄...

소고기 같은 거 먹으면 정신이 돌아 오는걸로 알고 있는데

정확한 정보인가요?

Sort:  

ㅋㅋㅋㅋㅋ
그래서 항상 체크카드로 ㅎㅎㅎ

저는 소비 보다 멘탈 잡는거 먼저 잘 해서 일정관리 쭉 해나가야겠어요

클래시 머시기 게임이 제가 2년 반 동안 플레이 중이자 유일하게 즐기는 모바일 게임인데 괜히 반갑군요.ㅋㅋ

네네 그 회사가 잘 하는거 같아요 다른 게임도 재밌고

저긴 털게 없다 먼가 제 이야기같고 웃프네요 ...
월급은 들어오긴 하는데 어디로 가는거죠? ㅠ

의 식 주 동전 정도겠죠... ㅋㅋ

네 소고기를 먹으면 정신이 돌아온다고합니다....
먹을때만 정신이 돌아옵니다

사실 수면 패턴도 안 좋고 질도 안 좋고... 뭔가 인생의 여러가지 정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This is impressive stuff.

워니님의 웹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소고기, 메실청, 홍삼 추천 합니다 ㅎㅎ(제가 먹는 겁니닼)

메실 좋아합니다 점심에 음료수라도 사먹어야겠어요

게임해본게 언제인지 ..

게임에서 자연히 멀어지는 날이 오는게 아쉽습니다

아 그런가요? 지금 소고기 먹으로 왔는데 ㅎㅎ
제 정신도 돌아올까 봐야겠네요 ㅋㅋ

저는 콘텐츠에 더 집중해야 하는데 쉽지 않습니다 행복 찾아가야 겠어요

네 ㅎㅎ 저는 소고기 먹으러 가야 겠어요 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어제가 월급날이었네요. ㅠ_ㅠ

저는 어쩌다 보니 월급날이 그렇게 반갑진 않습니다 ㅎㅎㅎ

제 지갑사정2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어서 몇가지 정리를 좀 빠르게 해야... 요 며칠 반성이 많습니다

ㅋㅋㅋ 털게 없는 마을이네요

평화로운 마을이죠... 공동화 현상도 일어나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