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정말 이기기 힘든 녀석

in #kr7 years ago

강한상대.jpg

0703패배.jpg



i. 워니입니다 만화 올립니다
만화를 좀 더 많은 분이 보시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리스팀 굽실굽실

061903.jpg

ii. 이모티콘 만드는 계획은 스무스하게 진행중입니다
빠르면 이번주에도 시작을 보여드릴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marginshort 님이 저작권글 보상을 기부해주셨고
이를 다시 다른 작가님들께 이득이 되게 사용하겠습니다

Sort:  

그런 친구가 주위에 많으신가보네요^^

솔직히 웹툰판만 따지면 엄청 잘된 친구들 많죠 ㅎㅎㅎ

만화 재미나게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봐주시는 분이 정말 더 감사합니다 (더더 감사하게 주위에 알려주세요 ㅋㅋㅋ)

워니님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답례로 불보팅 하겠습니다 :)

만화 좋게 봐주시니 정말 힘이 납니다 앞으로도 잘할게요 ㅎㅎ

저도 궁금해서 풀보팅 한번 해봤는데... 기를 더 모아야겠습니다 ㅋㅋ

장가가서 자식낳고 ...그리고...음...그리고...음...그런데...도 ㅠ

장가가고 싶습니다... 시무룩... ㅜㅜ

이모티콘 스팀잇에서 사용할 수 있는 날이 빨리 오기를..!....

스팀판은 아니고 카톡에 내보는게 목적인 팀입니다 떨어지면 스팀에서 그냥 쓰셔도 되도록 풀겠습니다

아 그러시군요! 꼭 카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하세욧!!

워니님 정말로 예전에 너무도 좋아했습니다 ㅎ 꾸준히 들리겠습니다

이런 고마운 글이 ㅜㅜ 너무 반갑습니다 앞으로도 잘할게요 + 리스팀 종종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나이먹어갈수록 공감되는바가 큰 내용인것 같습니다 ㅠ.ㅠ / 그래도 주변에서 실패한 이야기보다는 성공한 이야기가 들려올때가 더 마음이 좋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실패한 친구들은 그냥 어느순간 이야기가 안 들리더라구요... 정말 사회는 정글인거 같습니다

으악 요런거 너무 좋아요 ㅎㅎㅎ 계속 올려주세요! 이모티콘도..ㅎㅎ팔로 보팅하고갑니다 +_+

사실 저는 리스팀을 더 사랑합니다 조회수에 목말랐어요 ㅋㅋㅋ

이모티콘 완전 기대하고 있어요 +_+ 그리고 팔로우도 했습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자주 뵈어요!

그림 그리시면 참여해보세요~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자주자주 만나고 춤도 추고 그래요

ㅋㅋㅋ춤을 추자니 너무 귀여우세요 ㅋㅋ 혹시 어떻게 참여하면 되는 걸까요?

재밋는 만화네요~^^ 주변과 비교는 안하고 싶지만, 사람맘이 어디 뜻대로 되나요. 저두 하루에 몇 번씩 고민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보러 올께요~ 응원합니다~!!!

네네 사실 그 생각 하자고 만화 그렸는데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응원 너무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42.47
ETH 2437.81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