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익명성 토론에 참여하는 건 아니지만 익명성에 관한 만화

in #kr7 years ago

리노폰1.jpg

hoya.jpg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예전에 있었던 일인데 재밌게 봐주세요~

(실화랍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팔로우 해주시면 잘해드립니다 짤

061903.jpg

Sort:  

cheer up!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골방환상곡 제가 그렸습니다!!!!
했다면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면 호야트는 내꺼다!!!!! 했겠쥬??ㅋㅋㅋ
웃고갑니당ㅋㅋㅋㅋ

아 리얼이시라니 참 신기하네요 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고 가네요~~ 저도 잘해주세요 ^^

이거말고 아이돌 멤버 이름으로 아이디 만들었다가 강제로 5인조 되서 사냥한 적 있습니다.
유비 관우 장비 같은 이름으로 만들면 게임 중에 운명을 만나실지도...

ㅋㅋㅋㅋㅋㅋ 비슷한 일화들이 많이 생각나네요...
근데 첫마디에 욕이라니;;; 못된..초딩이었을수도..
팔로우 했으니 저 잘해주세요 워니님!

역시 인끼작가라 다들 알아보는군요?!

골방환상곡 알정도면 진짜 팬인데 워니님을 눈앞에 두고 하필 욕지거리 ㅋㅋㅋㅋ

아 이거 웃어야하나요 ㅠㅜ 너무 웃긴데요

ㅋㅋㅋㅋㅋ너무 웃겨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75.56
ETH 3112.53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