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모집

in #kr7 years ago

https://steemit.com/kr/@wony/2jpadm

전에 올린 글과 동일한 프로젝트 입니다
전엔 약간 장난 스럽게 적었고
이번엔 좀 진중하게 공지 형식으로 다시 남길까 합니다

웹툰 작가 , 일러스터, 분들과 모여서
각자 능력 상황에 맞는 작업 할걸 정하고
그걸 진행 하면 재밌을겁니다

이걸 스팀잇에서 진행 하면 모이는
장소 비용 교통비 정도가 해결 가능할 수 있을거 같아요

사실 작가들은 연재 기간 말고
뭔가 작업을 준비 하는 도중이 가난한데
그 문제에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https://open.kakao.com/o/go56o5t

(단톡방입니다 웹툰 이모티콘 제작을 목표로 합니다)

아시는 주위 작가님 계시면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Sort:  

안녕하세요 저번에 올리신 글도 봤는데 제 기억으로는 많은 작가분들이 코멘트를 단걸로 아는데 이렇게 다시 올리시는걸 보니 그분들과는 잘 안되셨나요??

아니요 100분 정도 보셨고 지금 2분 오셨어요

항상 즐겁네요...
부럽습니다...!!
혹....님은 인상 부락부락하고 케릭터만 .... ㅡ.ㅡ

쉿 -_-;;;;; 이사람이... 쿨럭.. .넵 사실입니다 저는 덩치가 있는편입니다...

본격적인 시작이네요!
어떻게 진행될지 궁금하군요 ㅎㅎ

네네 진행 상황 보면 재밌으실거에요

제가 왔어요

헬로우우우우~

감사합니다 재밌는 과정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골방환상곡 시절부터 쭉 팬입니다 ㅎㅎ 그 과정을 완성해가시는데 작더라도 도움이 되고 싶네요~

응원드려요! ㅎㅎ

네네 뭔가 촥촥촥 되어가는 과정을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

응원합니다 ㅉㅉㅉ
전 재주가 없으니...

못보고 지나가시면 아쉬우실 분 있을거 같아서 다시 홍보를...

지난번 글을 못봤었네요 ㅎㅎ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진행 되면 챙겨봐주세요 ㅎㅎ

응원합니다.
전 실력이 안돼서 아직그림 그리는 방법과 채색등
실력을 갖추면 지원할게요

네네 기다리겠습니다~ ㅜㅜ 실력은 금방 올리실 수 있을겁니다!!

능력이 되면 참여하고픈데ㅡㅠ
흑흑. . 응원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1428.91
ETH 3382.7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