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한여름 점심시간wony (67)in #kr • 9 years ago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그리고 보니 오늘 만화는 약간 짠하네요 열심히 하시는 모든 분들 다 화이팅입니다 광고 : @wony 팔로우 하시면 만화 보실 수 있어요 #webtoon #kr-art #kr-uncle
ㅋㅋ
자영업자분들 힘내세요!
Nice post you. Tank you post good
Kr. Ar
토닥토닥
짱 귀여워요♥
아 진짜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 잘보고 있어요
사장님 힘들어요...요즘같은 불경기에.... 근로자도 힘들어요... 대한민국에 안 힘든 사람은 어디에 있을까요??ㅡ,ㅡ??;;
아...무길에서 심코 지나치곤 했는데...짠하네요...
바로 저런 분이 저희 사무실 앞에 자주 출몰하십니다.
그런데..... 메뉴가 순대국이라는 것이 함정.
전단지 보면 가고픈 생각이 안들어요. 넘 더워서...ㅠㅠ
자영업 점점 더 힘들어 지는 것 같아요
엇....내 눈에서 물이 떨어진다....ㅠㅠ
맞음.... 전단지 알바비 너무 싸요. 그 돈 받고 저 더운 데에 그렇게 열심히 하는 건 사장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