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한여름 점심시간

in #kr9 years ago

리노폰1.jpg

사장.jpg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그리고 보니 오늘 만화는 약간 짠하네요
열심히 하시는 모든 분들 다 화이팅입니다


광고 : @wony 팔로우 하시면 만화 보실 수 있어요

Sort:  

ㅋㅋ
자영업자분들 힘내세요!

Nice post you. Tank you post good
Kr. Ar

dnf.png
토닥토닥

짱 귀여워요♥

아 진짜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만화 잘보고 있어요

사장님 힘들어요...요즘같은 불경기에.... 근로자도 힘들어요... 대한민국에 안 힘든 사람은 어디에 있을까요??ㅡ,ㅡ??;;

아...무길에서 심코 지나치곤 했는데...짠하네요...

바로 저런 분이 저희 사무실 앞에 자주 출몰하십니다.
그런데..... 메뉴가 순대국이라는 것이 함정.
전단지 보면 가고픈 생각이 안들어요. 넘 더워서...ㅠㅠ

자영업 점점 더 힘들어 지는 것 같아요

엇....내 눈에서 물이 떨어진다....ㅠㅠ

맞음.... 전단지 알바비 너무 싸요. 그 돈 받고 저 더운 데에 그렇게 열심히 하는 건 사장 맞음.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18.21
ETH 1573.4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