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올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박종원 (워니) 입니다

놀아줘.jpg

바쁘시면 어쩔 수 없지만 놀아주시면 좋겠습니다

(사실 wony816으로 계정을 만들었는데 wony로 가능하다고 해서
얼른 갈아탄다고 가입 인사 두번 올립니다)

얼마전에 @book-zangyi 님을 만나서

스팀잇을 소개 받고 살펴보니

콘텐츠 창작자 입장에서 괜찮다고 생각되서 시작하려고 합니다

만화도 자주 올릴게요

워그플친01.jpg

워그플친02.jpg

워그플친03.jpg

워그플친04.jpg

워그플친05.jpg

(예전에 올린 만화 입니다 앞으로는 신작을 그려 올리지요)

사실 골방환상곡 처음 시작 했을 때도 PDA사이트에 올려서

나름 거기서는 스타였던 기억이 나는데

여기서는 연애 빼고 재밌는거 더 많이 해볼 수 있을거 같군요

기대 됩니다~ 잘 부탁드려요

Sort:  

작가님이 오신건가요.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기대됩니다. 자주 찾아 올게요^^

반갑습니다 재밌는 컨텐츠 기대할게요

벌써 할게 많이 생각나고 있어서 기대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ㅎㅎㅎ 댓글을 읽다보니 엄친아가 벌써 10년 이나 되었다구요???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앞으로 스팀잇에서도 좋은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겠군요 감사합니다~

웹툰작가님이신건가요?
대박신기

요즘 웹툰작가 많아서 그렇게 신기한 포지션은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좀 더 신기한일 꾸미는게 있는데 여기서 알려드릴게요 ㅎㅎ

작가가 나타났네요! 반갑습니다.

윤님도 반갑습니다! 잘 부탁드려요오오

우여곡절 끝에 작가님 입성!! ㅋㅋ 앞으로도 좋은 소식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ㅋㅋ

ㅋㅋㅋ 소개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당

와! 정말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환영이 많아서 사실 좀 당황하고(좋은쪽으로) 있습니다

와 제가 예전에 많이 봤어요. 팔로우 합니다~

앞으로도 보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