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끄럽습니다

in #kr6 years ago

지금 여기저기서 톡이 오는데

부끄럽습니다...

만화는 사람들이 많이 봐도 괜찮았는데

얼굴 나오는건 부끄럽네요

제 얼굴 말고 만화를 봐주시면 됩니다

존버앤캘리 사랑해주세요

Sort:  

SBS에서 재밌게 잘 봤습니다 ^^

프로그램이 재밌었다면 인사는 SBS에 해야 할거같긴 하지만 잘 봐주셨다니 감사드립니다

가상화폐의 긍정적인 면을 알게 해주는 프로그램이었어요.
덕분에 존안도 뵙게 되고....
감사해요.

잘 보셨겠지만 못생겼습니다 죄송합니다

생긴거로 치면 제가 한 수 아래입니다..

방송 보고 들어왔습니다.^^

헤헤 감사합니다 만화 잘 봐주시면 좋겠어요

아 어제 티비에 나오신 분이군요 ㅎㅎㅎㅎ 보팅하고 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

헐~~~~ 저 첨봐요 대박대박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사랑합니다 ㅋㅋㅋ

사실 제 얼굴이 공개된편은 아닌지라 대부분 처음 보셨을건데 부끄럽네요 ㅜㅜ


스팀잇 가즈아~~~!!!! 워니님 사랑합니다 ^^

부끄럽습니다... 살려주세요 ㅎㅎㅎ

워니님 잘보았습니다 ㅋㅋㅋㅋ 컨텐츠 크리에이터와 독자의 개념에 대해 잘 설명해주셔서 좋았어요 분명 더 많은걸 말씀해주셨을것 같지만 아마 편집도 되었겠죠~

3시간 4시간? 뭐 요정도 인터뷰 했습니다 그래도 꽤 나온편이라고 하더라고요

소식 들었습니다. 방송출연 축하드리고 따뜻한 만화도 잘 볼께요^^ 한산한 시간대긴 해도 덕분에 10%출렁했네요 대단하세요 ㅎㅎ

만화 잘 봐주시는게 고맙죠 ㅜㅜ 그리고 제가 올린게 아닙니다 쿨럭...

티비에서 보고 보팅 & 팔로우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홧팅! 굳쟙입니다.

본문에도 적었습니다만 그저 부끄럽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938.98
ETH 2932.42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