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후기와 상관 없는 만화

in #kr7 years ago

스파이더맨01.jpg스파이더맨02.jpg

(만화 내용은 영화 내용과 상관이 없습니다 그리고 아래 이미지는 공개된 예고편 스틸컷입니다)

주위 평이 좋아서 기대만 못하면 어쩌나 하고 봤는데
확실히 잘 만드는군요 저는 재밌게 봤습니다

근데 집에 와서 생각하니 그 재미라는게 따지고 보면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나오니까 재밌음'
이 70% 인거 같아요 (IP파워!!)
사실 지금 마블코믹스는 뭘 해도 됩니다
마블영화 볼 때 마다 느끼는건데
정말 부럽습니다

Sort:  

내일 보러 갈 예정입니다 ㅋㅋ

영어 되니 부러워요 ㅜㅜ ㅋㅋ 저는 시선을 자막과 분산.. 시켜야해서..

Nice post :)

thanks~ :)

스팀잇 하는 사람만 본격적으로 이해 가능한 만화 ㅋㅋ 저도 오늘 토니스타크씨를 찾아서 떠납니다.

그나저나 @wony 님을 카카오톡 하다가 채널에서 보게 되어서 기뻤어요. 왠지 나 유명인사 알고 있는 느낌적인 느낌

만화 그린지는 그럭저럭 된 사람입니다 ㅎㅎ

그말이맞네요 마블은 뭘해도 되는듯합니다 ㅋㅋ

뭘 해도 되는 선을 넘기는게 중요...

혼커밍ㅋㅋㅋ

스파,이더 맨은 어떤가요? ㅎㅎ 사실 저는 약빤개그류도 선호합니다

DC가 망하면서 더욱 마블이 빛나고있죠

원더우먼의 미소가 반격을 알리고 있습니다 ㅎㅎ

아이언맨의 그림자나 영향이 전체적으로 느껴저서 그런지 독립된 영화라는 느낌은 매우 적게 받았습니다. 흐흑

그 연결 고리를 더 선호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어요

7월말 휴가때까지 걸려있을지...ㅠㅡㅠ

믿는마음!! 걸려 있을겁니다

ㅋㅋㅋㅋ멘탈을 잘 붙들어 잡아야죠
그나저나 스파이더맨 빨리 보고싶네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파이더맨은 잘 나왔는데 거기다 지금 다른 영화는 망작이 많아서 비교우위도 압도적이라... (스파이더맨과 경쟁은 다 피한거 같아요)

진짜 영리하게 만든 영화인 것 같아서 액션은 조금 부족했다 생각하지만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그래도 스파이디가 귀여우니 넘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