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이 다가옵니다

in #kr7 years ago

리노폰1.jpg






명절.jpg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명절이 3주 남았는데 압박이 슬슬 옵니다
당연히 올해도 잘 살아남고 돌아오겠습니다

ps. 장가 어찌 가는지 덧글에 잘 알려 주시면 풀 보팅 해드립니다

Sort:  
  1. 짝을 찾는다.
  2. 프로포즈를 한다.
  3. 결혼을 한다.
  • 끝 -

ㅋㅋㅋㅋㅋㅋ
이혼한거 보다는 낫잖아요
전 이논리로 갑니다 ㅎ

ㅋㅋㅋㅋ 이런식이면 누가 더이상 말 붙이기 어렵겠어요. 최선의 방법이네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

와 보통아니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하바님도 써보시길 ㅋㅋㅋ

일단 자빠뜨리고 진행을.....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ㅎㅎㅎ 너무 재밌게봤습니다.
장가가는방법이요.. 눈을낮추시면됩니다.. 제친구들 결혼하는순을보면 눈낮은순이라는 이론이 가장 신빙성이 높습니다.

여기서 만나보심도.. 미인들이 많더라고요^^

ㅋㅋㅋ워니님 안녕하세요!

예전부터 팬이었는데 스팀잇에서 뵙게되어서 정말 반갑습니다!

보팅과팔로우하고가요! ^^

결혼을 왜 해야하나.. 부터 결론이 나야할거같은데요 ㅋㅋ
전 아직도 이 물음에 답이 나오지않아서요

장가는 엄마친구아들로 태어나면 됩니다. :)

장가를 가려면 일단 여자를 만나셔야...ㅎㅎㅎ

나중에 띠동갑 연하 만나시길 기원해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65.41
ETH 2347.9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