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밤

in #kr7 years ago

전날 외주처가 갑자기 변덕을 부려 뜬금없이 일이 폭발 했습니다

잠을 4시간 잔 상태에서 나름 꽤 먼 거리까지 미팅을 갔습니다

미팅이 정말 정말 힘들었습니다

3시간 이상의 격론 이후 계약을 했습니다

그리고 치과가서 치과 치료

어째 이것도 힘들었습니다

거의 모든 체력이 방전된 이후 돌아와서 잠시 쓰러져 잠들었다가

원래 자는 시간이 아닌지 다시 깨고

잠은 다시 잘 안오고 해서 인터넷이나 하는데

방안으로 기대에 없던 가을 바람이 불어옵니다

행복하군요

가을바람.jpg

Sort:  

아 정말 고생 많으셨네요 ㅜㅜ 주말에는 조금 한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nice upvote you ;)

작업실 풍경이 친숙하네요.(정리안된 점이...)

그림에 많은 의미가?? 있는것 처럼 보입니다 ㅎㅎ
정말 표현력이 좋은 그림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

가을 바람에 행복할 수 있는것도 참 좋은 여유지요 ^^

예전부터 작가님 팬인데 스팀잇에서 뵙네요^^
이런 기대하지 않았던 행운이!
팔로우합니다~

짱짱이죠 ㅋㅋ 저도 @doctorfriend님 팔로우 합니다. 저도 자주뵈요^^

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바람이 정말.. 가을로 넘어가고 있더라구요.
평안한 시간 보내셨길 바라봅니다.

바쁜 일상에서 우연히 마주치는 작은 여유 한조각이란~♡

제 방에 언제 오셨다 가신거에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00.55
ETH 2331.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