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직장인 공감물 콘티

in #kr7 years ago

직장인공감02.jpg직장인공감03.jpg직장인공감04.jpg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보통 클라이언트 분에게 요정도 보여 드리고

괜찮다고 하고 하시면 선작업 컬러 작업이 진행됩니다

(싹 다 작업하고 수정하면 힘드니까요)

보신 만화는 직장인이 공감할 수 있게 그려달라고 하셔서 그려 봤지만

실상은 제가 직장을 다녀본 적이 없어서 상상화인 원고입니다

다행히 클라이언트 분은 재밌게 봐주셔서 잘 끝났죠

가을 바람 선선하고 좋은데 환절기 건강 조심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마지막 컷....직장 다녀보신거 같은데요?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wony님 표현이 아주 공감가네요 ㅎㅎ 직장생활의 애환을 잘 보여주는 내용이네요 ㅋㅋㅋ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반응 좋으니 저도 좋네요 계속 그릴 힘이 됩니다

네 ㅎㅎ 정말 공감 팍팍 되네요 ㅋㅋㅋㅋㅋ

콘티라는거군요! 멋지네요^^

콘티라는 거죠 ㅋㅋ 저기서 그림이 깔끔해지면 훨씬 보기 좋아집니다

2주간 일 스케쥴 다 잡아놨더니 물 밀듯이 밀려오는 사이드 잡들...

사이드가 항상 공격당하죠 죽겠습니다

바이러스 707 ㅋㅋㅋ
상표등록 해도 되겠는데요 ㅎ

상표권 미리 등록해서 비싼값에...

거의 비슷 하네요 ^^

괜찮은 추측을 해냈군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어떻게 해요.... 너무 공감되요. ㅋㅋㅋ
역시 워니님!!!!!!

늘 잘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림 깔끔하게 정리된 버전도 있긴 한데 요번엔 콘티도 한번 보여드리려구 올려봤어요

실제 상황에서 겪은 경험을 나누어 드리면..

마지막 회의 컷에서

  1. 팀장님이 먼저 A가 좋다고 이야기

  2. 내가 블라블라 1시간 가량 B가 실무에서는 맞다고 설명

  3. 팀장님 曰: "그렇지? 그런데 말이야~" 라며
    다시 2시간 가량 팀장님의 A가 좋다는 말씀

반복 x3

ㅠ_ㅠ

회의는 사실 많이 줄여야 한다 생각합니당 ㅎㅎ

짱 웃겨요!!! 공감100개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09.07
ETH 2444.5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