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 일할맘 1도 없는 베짱이

in #kr7 years ago

그동안 이모티콘을 펀딩으로 진행한 이유는

신인 작가님들 지원의 의미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엔 그냥 제가 한거라 펀딩 없이 만들었습니다

(비밀인데요 저는 사실 인기작가라서요)

KakaoTalk_20171117_174443504.gif

컨셉은 요즘은 노는 이미지가 생각보다 긍정적이라

그걸 표현해봤습니다

베짱이.jpg

그동안 카카오톡 검수를 연속으로 많이 떨어졌는데...

이번엔 잘 되길 바랍니다






  • 조만간 스티미언 신인작가님 작업물로 찾아뵙겠습니다

혼종.jpg

Sort:  

날위한 이모티콘이군요! ㄲ ㅑ ~!!!언능 출시해줘욘! 어서욘 ㅋㅌㅋㅌ

카카오톡 검수가 이런 프로세스로 이루어지는군요 ㅎ

응원합니다, 인기 작가님!

맨 위 너무 좋다 ㅎㅎㅎ

깨알 같이 등장하는 그 분 ㅋㅋㅋ

오오 카카오톡에 나오면 꼭 사겠습니다ㅎㅎ

직장인들에게 정말 딱인거 같네요. 그리고 두번째꺼는 스티미언들에게 딱ㅋㅋㅋㅋㅋ

베짱베짱이 넘 귀엽자나여!! (저 초면에 친한척이네요^^;;)

Congratulations @won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2241.82
ETH 2433.7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