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여자가 예뻐질 때

in #kr7 years ago

스노우.jpg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세상이 변했습니다
빠르고 간편하게 예뻐질 수 있습니다

Sort:  

워니님 만화는 선 like 후 감상 ㅎㅎㅎ

여기선 보팅이랍니다 후훗 ㅋㅋ 챙겨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재치있네요ㅋㅋㅋ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짧고 강력하네요!ㅎ

미리 보여드린 분들에게 꽤 반응 좋습니다~ ㅎㅎ

저격당하는 글인듯 하지만 ㅋㅋㅋㅋ 실물이 더 예쁜데 스노우로 숨기고 있는걸수도 있습니다 워니님 ㅋㅋㅋ [일단은 우겨봅니다]

맞습니다 하파다이님은 앱 삭제를 권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하신거 아닙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전 스노우가 먼지도 몰라서 한참 생각하다 댓글보고 알았습니다 ㅋㅋ 저 나이 그렇게 많은것도 아닌데 왜케 노인네처럼 변한걸까요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멍미 하시는 분들도 있을테니..
샘플도 보여주시지요~^^ ㅎㅎ

요건 사실 1020 타겟 만화라고 생각하고 그렸는데 어린 아이들이 스노우를 좋아해서 부모님세대들도 또 잘 아시더라구요

스노우는 사랑입니다ㅋㅋㅋㅋㅋㅋ

사랑이죠 사랑입니다 끄덕

스노우는 먹는건가요...ㅎ

사진앱인데 사용하면 눈 키워주고 피부 미백에 턱 깎아줘요

헉...
사진 성형이군요 ㅋㅋㅋ

ㅋㅋㅋㅋㅋ정말 그러네요ㅋㅋ

사실 여기 올리기전에 확인했을 때 엄청난 반응을 얻었죠 후훗

스노우는 남자도 좋아합니다

하지만 여성분들 사랑엔 안 되는 느낌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그런가요!? 아맞다 ..저번에 싸인해주신거..저한테해주신게 제일못생겼어요,,,...............................제~~~~~~~~~~~~~~일

깨문다고 하셔서 깨물지 말라는 의미였습니다

ㅋㅋㅋㅋㅋ 심지어 남자도 예쁘게 만들어준다는....

맞습니다 예쁘게?에 가깝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327.71
ETH 2568.97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