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저는 웹툰작가 입니다

in #kr7 years ago

사실 저는 웹툰작가 인데요 (설마 눈치채신 분 있으시려나?)

그 동안 만화 그리면 그 만화로 돈 버는 친구들은

일명 페북 따봉충 들이였습니다

그것도 도박사이트 광고, 성인사이트 광고 하는...

오죽하면 제가 이런 만화를 그린적도 있어요

따4.png



하지만 미약한 저항일 뿐이고 상황이 쉽진 않았습니다

그냥 그렇게 버티고 있는 도중에 스팀잇을 알았습니다

'여긴 저작권 위반 했다간 바로 응징 들어가는 분위기' 라는게 있더라고요

이게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그래서 하루에도 몇 번씩 글 읽고 만화도 그리고 그러면서 신나게 10일 정도 보냈습니다

.
.

이러던 도중에 오늘 보니 팔로워가 300분이나 계셨습니다

300팔로워분 다시 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소개때의 그 따뜻한 환영이 쭉 이어지는 느낌이라 행복합니다


의미 있는 일이 없을까 생각을 좀 했고

@steemitKR 에 제 캐릭터 상품 몇가지를 기부할 생각입니다

KakaoTalk_20170624_121039201.jpg

KakaoTalk_20170624_121040235.jpg

KakaoTalk_20170624_121041420.jpg

KakaoTalk_20170624_121042694.jpg

제 개인 이벤트 보다는 커뮤니티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할 때 사용해 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스팀잇이 더 커지더라도 여기선 훔친 콘텐츠로는 아무것도 못하는구나 라는

분위기가 안 사라지면 좋겠습니다


PS . 한글화 작업도 어서 잘 되면 좋겠고요
(절대 @ludorum 님 일하라고 적은 문장 아님을 밝힙니다)

Sort:  

@ludorum 님 쉬엄쉬엄 하셔도 되겠네요
저도 기대하며 지켜보고 있으니까요

으어어어어... 모닝님마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과 밥만 남겨주세요....

보팅으로 압박하시면.. 감사와 부담을 동시에 받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풀보팅 드립니다. 워니님이 있기 때문에 스팀의 가치는 훨씬 높아질 것입니다. 계속해서 활동해주시고 또한 능력있는 작가들 또한 많이 초대해주세요

더 좋은 구조를 만들 수 있을까? 하는 희망이 있습니다

처음 스팀가입했을때 머야이거 사기아니야? 하면서 접을려고했는데 .wony님글이 있길래 안심하고 다른 포스팅도읽어봤던 기억이있네요ㅋ (가입한지 3일째지만요)응원합니다작가님

멋지세요👍👍 좋은 창작물 많이 보여주세요ㅎㅎ 골방환상곡은 잘 봤어요!! 사당에서 많이 친구들 만나는데 혹시 다음에 마주치면 악수라도 해주세요ㅎㅎ

네네 제가 사당 NPC인지라 언제건 요청하시면 밥과 커피를 대접하겠습니다~

좋은일이네요 응원하겠습니다

지금 분위기 쭉 이어지면 좋겠습니다~ 응원 감사드려요~

Thats cute! :D

Really? Thx~ :D

오웃 텀블러까지! ㅎㅎ @wony 님, 스팀잇에 잘 오셨습니다. 사실 이전에 @wony님을 잘 몰라 검색도 한 번 해보았구요. 살아오시면서 나름대로 굳건한 신념을 지키며 오신 분 같습니다. 이런 분이라면 스팀잇, KR도 대 환영입니다. 참고로 블록체인 기술은 최초 저작권에 대한 증명을 가장 확실하게 해줄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모든 것이 증명할 수 있는 기록이고 역사가 되거든요.

네네네 이쪽 기술기반 콘텐츠 플렛폼에 관해 진지하게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기부하시려는 마음이 참좋아보여요ㅎㅎ
앞으로는 워니님저작권을당당하게 보장받을수있었으면 좋겠어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응원도 감사하구요 사실 저는 1세대 웹툰작가라 억지로 먹고살만하긴 한데 정말 힘든 분들 아직 많아요 ㅜㅜ

세상에 워니님 본인이었단 말인가;;

훗 반갑습니다 본인입니다

웹툰이 간단 명료하고 깔금하게 보기 좋은거 같아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웹툰 전부 한번 구경 갈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290.41
ETH 2357.13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