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살인자의 추억 광고

in #kr7 years ago

000.jpg

01.jpg
02.jpg
03.jpg04.jpg009.jpg

안녕하세요 워니입니다

최근에 작업한 만화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이게 인연이 재밌는게

제가 인기를 얻은 만화 이름이 '골방'환상곡 이라 아이디에서 범상치 않은 기운을 느낀

스티미언 @golbang 님과 친하게 지내고 있는데

제가 홍보일을 하는 영화 제작에 참여하셨더라고요

심지어 저번 이벤트 1등도 드시고...
(당연히 조작 없었습니다 1.8% 당첨 확률을 한방에)

세상 착하게 살아야 하나봅니다

하여간 아직은 작은 KR커뮤니티 사람들이 2명이나 관련된 영환입니다

개봉하면 잘 봐주세용 ㅋㅋ

Sort:  

두 분 다 완전 멋지셔용>_<!!

라멘님덕에 편의점 가야겠군요 하지만 오늘은 생일이니 미역국 사먹을겁니다 ㅋㅋ

생일축하드립니다!!ㅋㅋㅋㅋ

@wony 님 생일 축하드려요~!! 오늘은 편의점 음식 드시지 마시고 꼭! 미역국 사드세요~^^

아앗!! 이런 멋진 영화는 꼭봐야되!!! 어머 설현도 나온데!! 아재들이여 몰려가자~~~~ 근데 그거 알아???? 설경구의 연기가 아주 죽여줌....... 더 무서운건.......나도 아직 못봤다는거야....... ㄷㄷㄷㄷㄷㄷ

시나리오는 죽여주게 재미있었음......

뭔가 대놓고 홍보...ㅠㅠ 감사합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제가 이영화도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쿨럭!!!;;

맞습니다 영화는 왜 안보여주는걸까요...

아직 개봉일이 확정이 안되서일거에요... 배급사에서 그게 확정되야 vip시사회도 날짜나오곤 하니까요....ㅋ

PPL 인가요?ㅋㅋㅋ

아뇨 나름 광고 입니다 훗... 영화 광고도 하는 남자입니다

쉽게 읽히지만 결코 쉽지 않은 김영하의 책...
만화 정말 재밌게 그리시네요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보러가야 겠네요 ㅎ

1분 후...
내가 뭐 보러 갈려했는데...

1일후...
스타크 하러가자 ㅋㅋㅋ

당장 스타크 하러 가야겠습니다 ㅋㅋㅋ 실력을 길러 대회도 출전을...

이러면서
음..
내가 뭐 보러가려 했는데...
ㅋㅋㅋ

180cm, 미남, 천재... 워니님 사망으로 이어진걸로 봐선 은근히 자랑질 ㅋㅋㅋㅋ 잘 봤습니다 ^^

아니요 잘못죽인거죠... 엉엉엉 억울하게 죽었습니다

신기하네요 ㅎㅎ 평행이론?

재밌는 인연입니다 가끔 확률은 아무 의미가 없을때가 있더라고요

와~ 설현이다...ㅋㅋㅋㅋ 설현 팬이시군요^^
매번 감사히 잘 보고갑니다... ㅎㅎ

저 영화에 설현도 나온답니다 ㅎㅎ

진짜 인연 묘하네요 ㅎㅎ 그나저나 '미남/180cm이상/천재' 워니님 ㅋㅋ

단서랑 상관 없는 인물이 억울하게 죽은거죠.. 기억 잘 해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왠지 두배로 억울한 느낌이네요

재밌네요ㅎㅎ
샤워하면서 논문 결론을 몇번이나 썼는지
왜 나오는 순간 다 지워지는 걸까요

ㅋㅋㅋㅋㅋ 샤워할때 메모를 하기 위한 장치가 필요한 시점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